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이용안내 제휴문의 마이페이지 나의 캠페인 찜한 캠페인 정보수정 알림0
신규 메시지가 없습니다
더보기



1. 리뷰에 사용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리뷰어 선정시 변경불가)
2. 신청자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0/500
3. 아래 안내되어 있는 내용 확인 후 안내에 기재해주세요. 0/500

 '인스타 업로드 가능여부' 

ex " 인스타 o , ex: 인스타 x 기재 부탁드립니다.  

신청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목적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캠페인 선정 및 진행시 사용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캠페인 종료 후 1개월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캠페인 신청후 3개월
지역 맛집 서울 영등포/동작 네이버블로그
[서울 영등포]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라이튼스퀘어 상륙! 전좌석 프라이빗 룸! [고청담 여의도점]
#여의도고급다이닝 #여의도브라이튼스퀘어 #여의도한우 #연말모임에제격
리뷰어 신청 07.05 ~ 07.22 리뷰어 선정 07.23 리뷰등록 07.24 ~ 08.14
제공내역 B코스 200g(2인 기준) (약 30만원상당)
모집인원 신청인원 418 / 모집인원 15
남은시간
318시간 4301
로그인 해주세요
  • 참고사항
  • ★주말(토,일) 체험불가합니다.

    ※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17:00

    ▶평일 11:00 ~ 14:00 , 17:00 ~21:00 방문가능

    ▶방문 2~3일 전에 예약전화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웨이팅이 있을시엔 일반 손님들과 동일하게 웨이팅 해주셔야 합니다.

    ★ 영수증 포토리뷰 필수로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 인스타 같이 업로드 가능하신분 우선적으로 선별 예정입니다. 

     

     

    ▶ 리뷰 작성시 필수 내용

    1. 글자수 1500자 이상 필수

    2. 사진 25장 이상 필수 

    3. 동영상 1개 필수 (동영상 제목에 키워드 기재해주세요)

    4. 네이버 지도 정보 삽입 필수

    5. 키워드와 업체명은 제목과 본문 내용에 6회씩 기재해주세요 (키워드 지키지 않을시 수정요청 할 수 있습니다)

     

    ▶ SNS 이용하시는 분들은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 제한인원
  • 2인

  • 캠페인안내
  • ※ 선정안내는 [ 사이트 알림 발송 ] 과 [ 카카오 알림톡 ] 으로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 사이트 알림 발송 ]

    마이페이지 - 선정된 캠페인 - 해당 캠페인 "자세한 내용 클릭"

    자세한 캠페인 진행 방법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알림톡 발송]

    회원가입 시 입력한 번호로 캠페인 선정 안내 알림톡을 발송 드립니다.

     

    알림톡에서 자세한 캠페인 진행 방법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문구 이미지 ]
    제공문구 이미지 받으러가기(클릭)

  • 업체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39 지하1층 101호
  • 리뷰 주의사항
  • 이용안내가이드 (수정본).png

     

  • 모찌누나

    신청해여

  • 믱밍

    체험 후 정성스럽게 리뷰 남기겠습니다!

  • 토마토당근

    서울 경기 맛집 블로거입니다! 음식 사진에 진심이라 한 장 한 장 보정하며 고퀄리티 사진으로 정성스럽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긍정적이고 꼼꼼한 리뷰 약속드리겠습니다!

  • 오예소

    초보 블로거이지만 일 평균 방문자 150명 이상은 꾸준히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정성스럽게 다양한 아이폰 기종 카메라로 열심히 담겠습니다!

  • 쭈야월드

    위치부터 마음에 쏙 든 브라이튼, 고청담이 들어왔다고 해서 신청해봅니다.

  • 김아트

    안녕하세요. 맛집리뷰하는 블로거 김아트라고 합니다. 최대한 맛있고 예쁘게 사진을 찍고 매장의 장점을 정성스럽게 리뷰하고 있습니다 선정해 주신다면 꼼꼼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 위대한패밀리

    ● 체험단 경험 횟수 : 250회 이상 - 네이버 상단 90%이상 노출 - 네이버 플레이스 리뷰 (평균 조회수 2천~1만) ※ 인스타 : ggreat_family

  • 숙련된정비공

    정성스런 포스팅 약속하겠습니다 :)

  • 애플스푼

    인스타 o

  • yoonlog

    여의도 주민 맛집으로 소개하고 싶습니다!

  • 자켈린

    평균 일 2천명 이상 방문자수 기록하고있는 맛집 블로거입니다.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체험 후기 작성해서 올리겠습니다!

  • 김혜령

    안녕하세요:) 국내 맛집, 카페, 여행을 중점적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현재 하루평균 1500~2500명의 방문자수와 공감수 250~300개, 매주 5개정도의 포스팅글이 업로드되고 있는 활발한 블로그입니다. 촬영은 아이폰 13과 15 pro를 사용하고 있으며 맛집의 경우, 더욱 맛있어보이는 효과를 위해 라이트룸 보정도 필요시 진행중입니다. 또한, 사진 장수 25장과 1500자 이상의 분량을 기본으로 글을 작성합니다. 블로그 외에도 체험단 선정이 된다면, 체험 후 제가 활동중인 커뮤니티, 단체에도 글 공유하며 적극 홍보하겠습니다.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사진과 리뷰로 기회를 주신다면 만족하실만한 후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dyandyan

    신혼부부가 함께 가이드라인에 맞춰서 캐논 미러리스로 고화질 사진, 움짤 & 동영상 올려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인스타도 올리겠습니다

  • 뽀밍이 기록

    정성스럽게 작성해드릴게여,,,❤️

  • 하니나무

    신청합니다.

  • 뉴보미

    예쁘게 찍어서 리뷰 올리겠습니다

  • 이쫑알

    맛집, 여행, 자취 등 일상 생활을 리뷰하는 블로거입니다. 모든 포스팅을 상세하게 1일 1포스팅 하며 블로그 지수 '준최7'로 전문성 있고 성실하게 블로그 운영 중이에요. 상위 노출 경험 다수 있고, 현재도 1위 노출 중인 포스팅 10건 이상입니다. 해당 체험단도 긍정적인 리뷰 가능합니다!

  • 융이의모든이야기

    안녕하세요:) 맛집, 여행, 일상, 쇼핑 등 다양한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맛집이 제일 큰 비중을 차지하며 상위 노출 한 게시글도 많습니다! 최근 바꾼 아이폰 14PRO로 음식사진 다양한 각도로 맛있게 찍어 포스팅하고 있으니, 선정 부탁드려용^^

  • celena93

    맛집 위주 블로거입니다. 진정성 있는 글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 뽑아주신다면 맛있어 보이는사진과 꽉차고 알찬 후기 담겠습니다.

  • 쿠키용용

    맛집포스팅합니다.

  • 피치짱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20대 여자 블로그 입니다 예쁜 구도로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맛 뿐만 아니라 가게의 분위기까지 잘 담아내어 상세하게 작성하겠습니다

  • 셀미1

    맛잘알!!!!!맛표현 기가 막히게 잘 하는 셀미입니다! 매장 홍보 기절하게 열씨미 해드리겠습니다! 제 진심이 닿기를 바라며...잘부탁드려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제발 뽑아주세요????????

  • 센짱맨

    신청합니다 꼼꼼하게 포스팅할게요

  • 유일한 사대생

    총 조회수 132만뷰 이상, 이웃수 6000명 이상, 일평균 조회수 1000대 가볍게 나오는 블로거입니다. 인스타 블로그 동시리뷰 또한 가능합니다. 즐겁게 체험하고 고품질의 사진과 함께 상세하고 긍정적인 리뷰 약속드릴게요! 최신 핸드폰 카메라, 소니 카메라 지참 가능합니다. 꼭 체험해보고 싶어요~

  • 아하하

    맛집 포스팅 많이 하고 있습니다. 엄마 모시고 가고 싶고, 사진과 움짤, 동영상 촬영 잘해서 포스팅 잘하겠습니다!

  • 밀크치

    광화문점 상단노출 경험있습니다. 여의도 맛집 글 다수입니다.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 ganadandh

    안녕하세요 블로그하는 직장인 가나다에요:) 하루 평균 100-200명의 방문자가 있는 블로거입니다. 내돈내산으로 많음 음식점들 다녀왔는데, 다양한 사진찍고 예쁘게 보정해서 꼼꼼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 먹맨

    안녕하세요 사장님 저는 약 150개 가량의 맛집 포스팅을 한 맛집 전문 블로거 먹맨의 여행이라고 합니다. 최근 글 20개 중 14개를 상위노출을 할 정도로 상위노출에 대한 로직을 잘 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도 사진을 정말 잘 찍는다고 들었고 후보정까지 잘하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가이드라인에 맞춰 글을 쓰고 등록기한을 절대 넘기지 않을 예정입니다. 마치 제 매장이라 생각하고 성심성의껏 고청담 여의도점만의 음식, 서비스, 위치, 등의 장점을 기재할 예정입니다. + 제가 운영 중인 먹스타그램에 게시물이나 릴스까지 게시 가능합니다 (mukman_mukstagram] + 제작한 영상을 네이버 클립에도 올릴 예정입니다 + 영수증 리뷰도 서로 다른 영수증만 주신다면 부계정으로 3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저를 체험단으로 선정해주시면 이렇게 많은 것들을 통해 고청담 여의도점만의 장점을 부각시킬 예정이니 믿고 맡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825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 여왕사자

    맛집 블로그를 키우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 오셔서 꼼꼼히 작성된 리뷰 확인해주세요❣️ 직접 체험한 솔직 담백한 리뷰를 제 블로그에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아이폰15프로로 촬영합니다! 기회주세요 사장님~ ????

  • 뇽미뇽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사진들은 예쁘게 찍어야만 성에 차는 포토그래퍼이고 모든 글은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올려드립니다. 블로그 체험단 맛집 포스팅으로 상단에 노출된 건이 다수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푸우린

    안녕하세요! 맛집 전문 블로그를 운영중인 20대 블로거 입니다. 다수의 맛집 리뷰 경험을 바탕으로 꼼꼼한 리뷰를 작성하고 있으며 누적 방문자수 100만명 이상 보유중입니다! 또한 캐논 eos m100 카메라를 사용하여 퀄리티있고 맛있는 사진들도 찍고있습니다~ 남자친구와의 데이트 코스로 방문해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 마르코19

    블로그 지수 최상 등급인 최적 4+, 상위 0.1% 블로거로 모든 키워드 상위노출 매우 잘 됩니다. 분명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시리라 확신 합니다.

  • 체리의제리

    신청합니다! 게시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성심성의껏 리뷰하고 있습니다 :D 사진, 동영상, 키워드, 요즘 유행하는 트렌드 놓치지 않는 MZ세대 블로거에게 맡겨주세요!

  • 마시써마시써

    맛집, 푸드를 전문으로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정성스러운 리뷰 남겨드릴게요

  • 헤니닝

    맛집을 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선정시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제가 포스팅에 진심이거든요~~:)!

  • 쟈니레이

    고기 엄청 좋아해요! ㅋㅋ 솔직하고 눈에 띄는 리뷰 남길게요

  • 짱구여친

    매장에 도움이 되는 정성스러운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

  • 노루스페이스

    먹잘알입니다 사진 잘찍습니다

  • 꼼꼼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정성스러운 사진과 글 약속드립니다

  • 코히코

    감각적인 사진과 다양한 사진으로 꼼꼼 리뷰진행할게요~ 플립5촬영

  • 옥수밍

    안녕하세요 블로거 수밍입니다! 빠르고 정성스러운 후기 작성 가능하며 네이버클립,유튜브쇼츠도 추가 제작 가능합니다:)

  • 좋많이

    안녕하세요 좋아하는 음식만 체험단 신청하는 편식쟁이 좋많이라는 맛집블로거에요 기본 포스팅하면 좋아요 500개 기본으로 책임질수있습니다! 3개월차 맛집블로거 입니다! 유쾌한리뷰하고싶어요!

  • 쩽니

    안녕하세요! 행복한 일상과 맛집 리뷰하는 블로거입니다. 선정해주시면 정성담아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이렌

    아이폰15 프로로 사진 예쁘게 담아 올릴게요 블로그 최적2+라 노출 잘되는편입니다 성실한 리뷰 약속드려요 ㅎㅎ

  • 명랑오리

    함께 불경기 이겨내요!! 대부분 상단 노출이며, 정성스러운 포스팅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뜰기버거

    고기를 사랑하는마음으로 정성을다해 포스팅하겠습니다!

  • 루루나나호호

    안녕하세요^^ 정성스러운 후기 약속드립니다

  • 갈리

    안녕하세요 네이버 여행 인플루언서 갈리입니다. 최상위노출 잘되고있으며 인스타감성 이쁜 사진과 움짤 활용하여 정성들여 포스팅하겠습니다.

  • 블랑950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 쿼카의맛집

    안녕하세요 맛집과 여행위주로 블로그글 작성하는 쿼카라고합니다 현재 최적2+로 상위노출과 스마트블록 다수 보유하고있고 많은사람들 오게끔 글 열심히 작성하겠습니다

  • 말롱이

    맛집위주 포스팅작성하고 있습니다. 다수 포스팅했고 항상 성의있고 사진과 동영상을 다수 첨부,작성하고 있습니다. 선정해주시면 열정적인 포스팅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나단단

    안녕하세요. 맛집을 찾고 있다가 발견하였고, 만약 선정이 되어 이곳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게 된다면 계속 방문하고 싶어서 신청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기메기메

    이쁘게 찍어서 좋은후기 남길게요 ~! 잘부탁드립니다!

  • minzy_

    안녕하세요:) 카페, 맛집, 여행 위주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예쁘고 매장에 도움이 되는 후기 남기겠습니다-!

  • 맛집에진시미

    안녕하세요! 여의도 맛집 블로거입니다 ※데이트 코스로 방문 예정입니다, 격식있는 자리로 포스팅할게요 ※음식점 검색 시 상위 노출 경험 ※포스팅 사진 30장 이상/꼼꼼하고 정성스러운 글 ※가이드라인 무조건 준수 여의도에서 직장 다니고 있는 만큼 퀄리티 있는 식당을 계속 방문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회식 식당 등을 업데이트 합니다. 고청담 여의도점 방문해서, 블로그 뿐 아니라 좋은 후기 주변 분들에게도 나누겠습니다. 제공해주신만큼 정성스러운 리뷰로 꼭 보답드리겠습니다

  • aboutsul

    안녕하세요! 결혼준비중인 신부입니다. 요즘 청첩장 모임이 많아 다양한 가게를 방문중인데 청첩장 모임으로 축하하는 분위기도 낼 겸 깔끔한 음식이 나오면서 소규모 모임에 적합한 가게가 많이 없더라구요. 소규모 모임에 적합한 가게로 포스팅 할 생각입니다. 요즘 블로그 광고라고 하면 오히려 거부감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제 블로그는 광고없는 내돈내산 식당이 많아서 방문하시는 분들이 오히려 신뢰를 가질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 꿀도비

    사장님의 소중한 공간, 맛있는 음식을 더욱 돋보이게 리뷰해 드립니다! 여의도 고급 레스토랑/호텔 즐겨 가고 있어 차별화된 리뷰 가능합니다. 현직 마케터의 사진+영상+움짤+TMI텍스트, 사진 3장이상의 영수증 리뷰는 당연합니다. 꼼꼼하고 정성담긴 리뷰가 특징입니다 :)

  • 2linda

    음식사진 누구보다 맛있게 고급스럽게 찍는다고 장담합니다. 블로그 글도 꼼꼼하게 써드리겠습니다.

  • 트루스

    안녕하세요 일평균 방문자 1,000명 이상 푸드 전문 블로거 트루스입니다. 맛있게 먹고 맛있게 리뷰하여 매출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최신 아이폰 15 프로 기종을 사용하여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 및 영상 촬영하여 좋은 퀄리티의 리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쵸쿄숑이

    열심히 리뷰하겠습니다!

  • 세린2

    사진 너무 잘찍고 홍보 자신있습니다!! 인스타 홍보도 가능하고 인생샷 꼭 찍어볼게요~~~ 홍보 사진 촬영 다니고 있어요 사진 인생샷 자신있습니다!! 믿고 맡겨주세요! 맛집 사진 잘 촬영합니다

  • 칼퇴요오정

    서울, 분당지역 포스팅하는 신혼부부 블로거입니다. 꼼꼼하게 키워드 위주로 포스팅하여 블로그 상위 노출 빈번합니다. 사진찍는 것 좋아하고 잘해서 예쁜사진 약속드릴 수 있어요! 정성스러운 포스팅하겠습니다~

  • 먹방수딩

    뽑아주시면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 일상리뷰제이

    블덱스 최적2+~최적3+ 블연플 최적3 하루방문자 평균 1100명대 입니다 꼼꼼하고 책임감있는 리뷰 약속드립니다

  • 곤뇽2

    내 돈 내 산의 느낌으로 최대한 꼼꼼히 재밌게 작성하겠습니다

  • 유말

    부모님과 방문하여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 keemoddi

    정성을 다하여 리뷰를 작성합니다.

  • 뿅강이

    안녕하세요! 저는 맛집 블로거 뿅강이입니다. 평소 다양한 맛집을 탐방하면서 솔직하고 재미있는 리뷰를 쓰고 있습니다! 저는 블로그를 통해 많은 사람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으며, 믿을 수 있는 리뷰를 제공하는 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체험단에 선정된다면, 맛있고 특별한 경험을 많은 사람들에게 제대로 알릴 자신이 있습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이 장소의 매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곰바니

    안녕하세요 감성사진을 잘 찍는 꼼꼼한 25세 블로거 곰바니입니다♡ 긍정적인 블로그이며 정성 가득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콩새1

    안녕하세요:) 요즘 열심히 활동하고있습니다! 선정되면 정성스럽게 포스팅 하도록할게요!!!

  • 우리맘블리

    브라이튼에 새로생겨서 궁금했어요~!

  • 욤스

    예쁘게 맛있게 찍어서 성심성의껏 포스팅할게요!

  • agnes

    맛집탐방가로써 정성껏, 최선을 다해 리뷰 작성 할 수 있습니다 :^) !!!!!

  • 양양이양

    안녕하세요! 현재 양양이라는 블로그 운영하고 맛집,카페, 일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평소 블로그 포스팅 올릴 때 사진하나하나 직접 찍고 보정하여 올리고 있으며 글 역시 가독성 좋게 깔끔하게 쓰는 편이라 정보성이 다른 블로그보다 좋다고 생각합니다!

  • 소소롱롱

    정성스러운 리뷰쓰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백또

    꼼꼼하고 센스있는 포스팅 약속!합니다!!!!~(ღ•͈ᴗ•͈ღ)

  • dh712181

    블로그 체험신청을 처음 해보았지만 신청해서 된다면 블로그에 예쁘게 글 써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canirang

    아이폰스냅+소니카메라스냅작가로 일하고 있습니다 소니카메라와 아아폰 15프로맥스로 정성 가득 담긴 사진과 후기 남기고 있습니다!

  • 무조건잘씀

    평일,오전 등 편하신 시간에 방문 가능/인스타 게시 가능/홍보성 포스팅 게시 후 상단 노출 다수!! 블로그 교육이수 후 운영중이며 하루 300-400명 이상의 방문자가 있고 꾸준히 상승중입니다. 촬영은 미러리스 카메라로 하고 있으며,정성스러운 리뷰 약속 드립니다.

  • 슬림리니

    제가 포스팅과 리뷰에 진심인 사람입니다! 진솔하고 가게와 서비스의 장점을 잘 살려서 포스팅 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방문욕구 뿜뿜 하도록 열심히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llie2

    상위노출 잘되는 블로거입니다. 정성껏 포스팅 해볼게요 :)

  • 융탱이

    안녕하세요! 저는 맛집/카페 포스팅 올리는 융탱 20대 맛집블로거입니다!☺ 장비는 아이폰 14로 촬영중이고 최대한 열심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갓지우

    운동하고 맛집을 즐기는 인플루언서 입니다! 단백질 충전은 역시 고기죠! 블로그 인스타도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퀄리티 좋은 사진과 영상으로 좋은 리뷰 남기겠습니다^^

  • 곱창희

    저를 꼭 뽑아주세요

  • 인천김대표

    인스타릴스, 유튜브 숏츠 함께 진행해 드립니다 :) 방문후 이틀내로 생생하고 꼼꼼하게 작성 가능합니다.

  • 지우쨩

    맛집 블로거입니다

  • 도라22222

    https://m.blog.naver.com/yoongu0/223215077824 리뷰스타일 참고해주세요 엄마랑 데이트

  • 닝꾸꾸

    안녕하세요. 맛집을 사랑하고 소개하는것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저만의 스타일로 솔직하고 꼼꼼하게 리뷰할것을 약속드립니다:D 감사합니다.

  • 라라뷰티

    신청합니다 :)

  • 글리초이

    꼼꼼히 리뷰할게요♡

  • 쁘띠삐야

    현직 마케터/ 부업 피팅모델 (발레코어,아이돌컨셉의류 브랜드)입니다. 소비자들의 현재 시장상황에 맞는 니즈 및 소구점 파악 후 소비자들이 혹할만한 후기 작성 가능합니다. (블로그, 플레이스리뷰, 체험단, 카페 전문) 바이럴마케터입니다.

  • 성유라

    맛집 위주로 포스팅 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좋은 기회로 신청하고 갑니다.

  • 주안상

    ☞ 국제요리대회 은상 ☞ 조리과, 식품영양 전공 ☞ 양식,제과,제빵,바리스타,케이크데코 자격증 5종 +푸드스타일리스트, 푸드힐링전문가, 칵테일전문가 각 1급 2급 총 푸드 관련 자격증 11종 획득

  • 로즈퀸

    정성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롱코니

    예쁘게 사진찍고 정성스럽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 슝2야

    맛집 블로거 슝이에요 릴스와 클립같이 올려요! 매일 포스팅하며 방문자 700-5000으로 이웃3800이상 상위노출 자신있습니다! 가이드라인 맞춰 꼼꼼하게 맛있는음식 리뷰할께용

  • 아벨라

    리뷰에 진심입니다♥️ 소중한 글, 정성스럽게 작성하겠습니다♥️

  • 오롱이

    실제 여의도 에서 근무중이며1000명 넘게 있는 회사 맛집공유 엑셀 등재 가능해요. 인스타, 블로그, 영수증리뷰, 캐치테이블 가능

  • Yunseul

    이제 시작하는 초보 블로그 운영자지만 완전 자신있습니다 :) 대학 다닐때 홍보팀 팀장이였으며, 현재도 공연 마케팅 분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누구보다 맛있게 많이 먹습니다. 먹는 것에 아주. 진심이랍니다 고기는 6-7인분 햄버거는 3개 피자는 12조각 혼자 먹을 정도로 먹는걸 진짜 사랑하는 돼지라서 맛표현?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믿고 맏겨주시면 후회 없으실거라 자신합니다!!

  • 땡스:)

    상위노출된 글들 있어요:) 기회주신다면 사진과 영상 열심히 찍어서 정성껏 포스팅하겠습니다! 인스타 corgi_doma에도 업로드 할게요 !

  • 김기록

    정성껏 리뷰 남기겠습니다 :)

  • 도영님

    안녕하세요! 여기 꼭 가보고 싶어요 저는 주로 서초구,구로구, 동작구, 관악구 맛집 위주로 포스팅 하고 있어요! 제 블로그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성스러운 찐 후기 노력하고 있습니다ㅎㅎ 정성스러운 후기 약속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hajin9508

    먹음직스러운 한 상 차림 꼼꼼하게 촬영하여 정성 가득한 리뷰작성을 약속드립니다. 일방 1000명 이상 꾸준히 유지중인 노출형 블로그와 900여명의 팔로워가 있는 인스타에 동시게시 가능합니다

  • 행복한곰순

    붐비지않는 평일 낮시간 방문드리겠습니다. 정성들인 포스팅 약속드려요 감사합니다!

  • 수리Suri_

    인스타 추가 게시가능(maat_dor2)합니다. 블로그 최적화 받아 상위노출 보장. 모먼트, 릴스, 숏츠 제작하고 체험 후 3일 내에 후기 구체적으로 작성하겠습니다.

  • gosari

    가이드라인에 준수하여 성의있고 꼼꼼한 리뷰 작성을 약속드립니다.

  • 레이니BEE

    안녕하세요 꼼꼼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 밀크가좋아

    상위노출 무조건 1500건 맛집 리뷰 경험

  • 초코브라우닝

    안녕하세요 :) 제 블로그 보시면 아시겠지만 성실하고 내돈내산처럼 꼼꼼한 리뷰 포스팅 약속 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 찌니빵빵

    블로그 지수 준최7 맛집, 카페 소개하는 블로그&인스타 운영하는 20대입니다! 블로그 조회수 300 이상이며 포스팅 정성스럽게 잘썻다는 후기 많이 받았습니다! 정성 가득한 글과 예쁘고 먹음직스러운 사진으로 소개하고 싶습니다! 상위노출 가능한 키워드로 가이드라인에 맞춰 꼼꼼하게 작성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융디이_

    안녕하세요◡̎ 다양하게 체험하고 리뷰남기는 것을 즐기면서 사진과 영상까지 함께 올리는 블로거입니다! 리뷰기회 주신다면 성심성의껏 마음에 드시는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강또리

    맛집/술집 포스팅 블로그입니다. 가이드라인보다 항상 많은 사진, 움짤 첨부하여 자연스럽게 리뷰합니다!

  • 코미햄

    안녕하세요 상위노출 잘되고 일방문자 높은 맛집 리뷰 전문 블로거입니다. 팔로워 1만 이상 인스타그램에도 같이 업로드합니다. 정성을 다해 리뷰하겠습니다~

  • 하다다의하루

    안녕하세요~ 광고주님이 원하시는 결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보리보리쌀

    데이트로 가고 싶어요.

  • 이바기

    안녕하세요. 맛집과 여행지 위주로 꾸준하게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yun.j

    릴스 업로드 가능하며 ,(https://www.instagram.com/yeouido.vibe/) 깔끔한 사진과 리뷰 제공 예정입니다

  • 씐지

    안녕하세요^^ 맛집 전문으로 포스팅하고있는 씬지입니다! 맛집 관련 다수의 포스팅 경력으로 홍보에 큰 도움 드릴수있어요!

  • rafaaael

    일상을 담아내는 블로거입니다. 일 평균 방문자수 1000명이상으로 뷰탭에 노출 잘 됩니다. 키워드를 분석해서 효과적으로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성실하게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버블버블

    안녕하세요 ^^ 맛아게 먹고 이쁘게 사진 찍어요

  • 힝주니

    준5 맛집 블로거입니다~ 정성스럽게 작성할게용 :)

  • 미루

    신청합니다

  • 뉴위즈덤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 즈덤입니다! 서울 맛집과 술집 리뷰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으로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 찍어서 올리고 있고 일 방문자 수 꾸준히 유지중입니다 !

  • 유행가

    인스타릴스 네이버클립 작성합니다

  • 어디든간다

    저희는 2인1조로 다녀 1명의 선정을 통해 2개의 블로거가 작성되고 상위노출 작업을 많이 하여 네이버 로직도 잘 알고 있습니다.

  • 삐누

    선정해주시면 리뷰 성심성의껏 쓰겠습니다! 성장중인 블로그이니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호로록이용

    꼼꼼하고 성실한 후기 약속드려요 !♥

  • 동작구리뷰왕

    안녕하세요. 네이버 맛집 주제로 블로그 운영하고 있는 맛집 블로거입니다. 카메라는 소니 A5100 모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폰도 함께 사용하고 있어요. 사진은 고퀄로 매장 감성 있고 이쁘게, 음식 먹음직스럽게 촬영할 수있고, 후기도 남들보다 길고 풍성하게 잘 쓸 자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리92

    가이드에 맞춰 꼼꼼하게 리뷰할게요:)

  • 가영어디가영

    일상/맛집 전문 블로거 ㄱㅇ입니다. 사장님 반갑습니다. 현재는 키워드 분석 작업을 하면서 블로그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현재 서울 맛집 키워드와 더불어 일상/맛집 컨텐츠를 올리고 있어 2030 분들이 많이 보러 들어오시고, 현재 하루 평균 일 500명의 방문자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온 게시글들이 오랫동안 상위노출이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정성 있고 정성스러운 포스팅을 약속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해피프로그

    안녕하세요 여의도 직장인으로 관련 리뷰가 많습니다! 사진이 잘나오는 카메라로 정성스러운 사진과 매장에 도움이 될만한 리뷰를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양한마리

    꼼꼼한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 stars_hk

    좋은인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무니통통

    신청합니다

  • 잰조이

    안녕하세요, 풍부한 어휘력과 감각있는 사진(보정) 으로 매장의 장점들을 리뷰에 잘 담아 낼 수 있는 잰조이 입니다. 맡겨주신 분도 감탄할 수 있는 리뷰 를 작성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새벽솔

    인스타그램 릴스도 업로드할 의향 있습니다. @dawnsoul_dream

  • 뿌가나야

    안녕하세요 리뷰에 진심인 블로거 이재영입니다. 믿고 선정해주신다면 맛깔나는 정성스런 리뷰로 보답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재영 드림

  • giulia_000

    안녕하세요! 블로거를 시작한지는 얼마 안됐지만 꾸준히 글을 작성하고 있고, 방문자수도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제 후기를 홍보용으로 쓰고싶다는 연락도 받고있습니다 열심히하겠습니다!

  • psg1031

    확실하고 좋은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뚀닌

    바로 체험 후, 기간 내 리뷰 가능합니다! 사진 최소 40장 이상 영상+gif 포함 정성 포스팅 가능해요 :-)

  • 정스타그램

    신청합니다 다양한 사진들로 꼼꼼히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수둉이등장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로 활동중에 있으며 그누구보다도 정성스런 후기 남겨드릴수있어요 블로그작성수는 많지않지만 되도록 검색순위 상위로 랭크된것도 있어 평은 나쁘지않습니다 믿고맡겨주심 열심히 홍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더지

    30세 여자 직장인 블로거입니다. 일방문자수 500~600명대 일반블로거로 맛집카페뷰티여행웨딩제품 여러카테고리 포스팅 중으로 가이드라인대로 세세하게 리뷰 작성 공유하겠습니다:)

  • 린감

    코스 하나하나 완벽한 돈이 아깝지 않은 맛집으로, 힙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중 요한 모임이나 기념 일에 방문하기 좋은곳으로 소개하고 싶습니다.

  • 헤이수블리

    고급스러운 사진과 영상으로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 Sjh91

    많은 분들이 방문하실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작성하겠습니다

  • kiyomimn

    안녕하세요. 340여개의 포스팅을 가지고 있는 훌리오 블로거입니다! 아이폰 15pro 모델로 최고의 각도에서 찍어낸 사진을 이용해 정성넘치는 리뷰 보여드릴게요!

  • 설이아빠

    예쁘고 맛있는 리뷰할게요

  • jinga

    안녕하세요 블로거 jinga입니다. 선정해주시면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ㅎㅎ

  • 하리0103

    정성가득 꼼꼼한 리뷰남기겠습니다!

  • 네이버인플루언서 김수달

    네이버 인플루언서 입니다 상위노출 가능한 키워드 선별하여 포스팅합니다. 매 포스팅 다수의 스마트블럭에 진입 하였습니다. 성심성의껏 리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말코

    사진과 영상 멋지게 찍을 자신있습니다! 뽑아주시면 성심성의껏 리뷰하여 널리 알리겠습니다

  • 부크모

    안녕하세요~ 서울, 강원도 맛집을 소개하는 블로거입니다! 평균 일일 조회수 3000명이고 지속적으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가이드라인 지키며 제대로 작성하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려블리

    신청합니다ㅎㅎ 예쁘게 찍어서 정성스러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ㅎㅎ

  • 육백이

    성실히 참여하겠습니다

  • 하늘땅별땅

    맛집포스팅하는 30대 입니다 사진 잘 찍고 글도 정성들여 잘 씁니다. 인스타 업로드 및 네이버영수증리뷰도 가능! 장점만 잘 살려서 포스팅하고 기간마감 잘 지키고 성심성의껏 임하겠습니다^^

  • 이분의일

    안녕하세요^^ 체험단 리뷰의 경우 미러리스 카메라를 사용해 정성스럽게 작성하고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좋은 글 작성해보고 싶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영현e

    선정해주시면 사진 맛깔나게 찍어서 정성껏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 ~~!!

  • 축해

    안녕하세요 일상과 맛집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궁금해할 점과 업체측에서 요구하시는 사항들을 꼼꼼하고 자세히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랑해니

    꼼꼼리뷰남길게요

  • 벨라30

    사진과 영상은 최소 30장 이상 사용합니다. 키워드 녹여서 잘 읽히게 씁니다. 제 블로그 보시면 아실 거예요! 일방문자 늘 1000명 넘는 준최6 블로거입니다:)

  • 오링숭

    영등포 여의도쪽 식당을 자주가고 리뷰글도 올리는 편입니다! 예쁘게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 똘이도리

    안녕하세요 맛집을 위주로 포스팅하고 있는 맛집 블로거입니다 체험단 할 때마다 정성스런 후기로 보답 드리고 있습니다. 사진과 동영상 촬영해서 성심 성의껏 후기 작성해보겠습니다

  • 우당탕후루

    안녕하세요!강서구 거주중인 초보 블로거입니다 ◡̈ 깔끔한 포스팅 원하시면 대.환.영! 아직 초보라 미숙한 부분도 많지만 정성껏 포스팅해드립니당 저도 사장님도 같이 성장해나가보아요❤️❤️

  • 혜리무

    안녕하세요~ 맛집/일상 블로그 운영중인 혜리무라고합니다! 누구보다 성심성의껏 리뷰 작성할 자신 있습니다!! 맡겨주세요 ㅎㅎ

  • 레이나n마로리

    데이트 코스로 슈개하고 싶어요

  • 긍정22

    성실하고, 감성적인 사진 잘 찍는 리뷰어입니다. 정성스럽고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주댕댕

    안녕하세요 일평균 방문자 1천명에 가까운 국내맛집 블로그 운영 중인 20대 블로거입니다! 관련된 맛집 올리는 글 대부분 상단 노출되며 포스팅 뿐만 아니라 클립도 함께 정성을 담아 센스있고 꼼꼼하게 리뷰합니다 감사합니다 :>

  • eunnout

    블로거 eunnout입니다! 체험단 선정 경험이 여러번 있고 방문해서 겪어보고 좋은리뷰 작성하고싶어요~!

  • 유야랑

    성실하게 작성하겠습니다

  • 쓰리키즈

    15년차 방송작가로 현업을 가지고 있지만 현업 못지 않게 글빨과 편집을 활용해 블로그 활동을 열정적으로 하고 있어요 육아, 맛집, 뷰티, 명품 등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선정해주시면 꼼꼼하게 영상, 사진, 글로 홍보할게요 ^^

  • 잉글리쉬페어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과 맛집을 주로 올리는 블로거입니다. 최신 아이폰 프로로 촬영하고 있습니다. 평소 맛집 포스팅에도 글자수 1500이상으로 작성하는 맛집에 진심인 블로거입니다. 선정이 된다면 가이드라인에 맞게 긍정적이고 정성스러운 포스팅하겠습니다. 영수증 리뷰도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heeya0724

    정성스러운 후기 약속 드립니당 ~♡

  • 손님의신

    160,000명의 블로그 구독자와 인스타, 틱톡까지 업로드중입니다 영수증리뷰에 동영상과 함께 가능한 인스타게시글&릴스&틱톡 영상까지 함께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 빠담빠담빠나미

    영등포구 마포구 양천구 위주로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여의도 맛집 카페 술집 포스팅 많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로 퀄리티 높은 사진 영상 움짤로 빠르고 정성스럽게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엄마랑 함께가서 부모님도 좋아하시는 식사였다고 가족모임 및 특별한 날 방문 하기 좋은 맛집으로 소개하겠습니다.

  • bellafood

    성실히 리뷰할게요!

  • 치쥬

    정성스런 후기 약속드립니다 맛깔나보이는 음식사진과 가독성좋은 단어들, 지도나 영업시간정보등 알찬 내용으로 광고 효과 똑똑히 보실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쿠쿠렐라

    안녕하세요~ 맛있는거 먹고 데이트하며 재밌는 일상 공유하는 블로그 입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정성 껏 리뷰 작성해 드릴께요 :)

  • hap1

    진심을 담아 애정을 가지고 꼼꼼하게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

  • 땡똥커플

    안녕하세요. 저는 맛집, 여행을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선정해주신다면 정성스러운 사진 촬영과 게시글 작성을 통해 홍보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방배동보보

    블로그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성실하게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맛동선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와 먹스타그램을 운영중인 맛동선입니다:) 정성스러운 사진과 꼼꼼하고 자세한 포스팅으로 사장님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촬영과 리뷰하겠습니다. 인스타 릴스,틱톡,유튜브 쇼츠 네이버블로그 중복업로드 가능합니다.

  • 뀨log

    정말 가보고싶었던 맛집인데 좋은 기회가 되어 리뷰 작성하고싶습니다☺️ 음식사진을 맛있어 보이게 잘 찍는 맛집 블로거입니다! 꼼꼼하고 이쁜 사진으로 누구든지 방문해보고싶게 리뷰 잘 쓸 자신있습니다 :) 체험단으로 선정된다면 세심하고 디테일한 리뷰작성으로 방문해보고 싶은 호기심을 일으키도록 블로그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가이드에 맞춰 책임감있게 작성을 약속드립니다 :)

  • 세리씨

    음식을 사랑하고 맛있게 먹는 맛집여행 전문 블로거 세리입니다. 선정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게 열심히 먹고 잘찍어서 성심성의껏 소구점 잘 찾아서 리뷰하겠습니다~!

  • 송단비

    정성스러운 리뷰 남겨드립니다!

  • 영크

    컨셉사진, 움짤, 동영상 포함. 키워드 신경써서 정성껏 포스팅하겠습니다.

  • eeun

    안녕하세요 맛집을 전문으로 리뷰하고 있는 eeun입니당~ 분위기있는 사진과 글로 방문해보고 싶은 매장으로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 삐삐작가

    사진은 만두작가가 촬영해드리고 매력적인 글은 삐삐작가가 써드리겠습니다~~~ 꼭 저희에게 맡겨주세요>

  • 오로라별

    잘부탁드립니다

  • 초코누낭

    안녕하세요! 그래픽디자이너 출신 20대 여성 블로거입니다:) 평소 맛집에 관심이 많아 신청합니다. 용산점에서 식사해보고 너무 좋았어서 여의도지점도 가보고 싳습니다^^ 디자이너 출신답게 감각적이고 꼼꼼한 리뷰 가능합니다. 상위노출이 잘되는 블로거라 검색시 상단 노출도 가능합니다!

  • 쓰담쓰담

    마케팅 공부를 꾸준히 하고 있어 블로그를 계속 키워갈 예정이며 그 어떤 글보다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만족하실 수 있는 포스팅 할자신있습니다!

  • 사랑스런 초초

    센스있고 정성스런 리뷰작성 하겠습니다~~^^

  • 야옹.

    안녕하세요:) 이제 막 시작하여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주로 맛집, 일상 후기를 작성하고 있으며, 하루 방문자수는 평균 200명 최대 400명 입니다. 가게를 보고 방문자 유입이 많을 것 같아 신청합니다. 갤럭시 S24 울트라로 음식 사진을 맛있고 예쁘게 촬영하여 사진 25장 글자수 2000자 이상으로 가이드라인에 맞춰 기간내에 정성스럽게 작성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냥지

    맛집 다수 리뷰 경험있습니다 감성 한스푼 담은 사진과 함께 맛표현은 물론 잘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 로제22

    꼼꼼리뷰하겠습니다

  • 상상빌더

    좋은 글 적겠습니다.

  • 히공

    여의도 근처 거주중이라 평소에도 잘 아는 식당이에요:)

  • 느린쥐

    맛집 위주 블로거라 풍부한 맛표현 사용합니다 사진+동영상 다양한 각도에서 열심히 찍어요 꼼꼼하고 상세한 리뷰 약속드려요! 인스타업로드 가능합니다 (@slow.mouse)

  • 조펭귄

    꼼꼼하고 성의있는 리뷰 약속드려요

  • Idahome

    최대한 홍보티 안나는 자연스러운 포스팅과 유입키워드 분석하여 정성을 담은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캐논 최신 미러리스로 고퀄리티 사진 사용하겠습니다!

  • 후연서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 오쩡

    아이폰 14프로를 이용하여 감성적이고 깔끔한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협찬 티 나지 않게, 진짜로 체험한듯한 자연스럽고 읽고 싶은 후기 약속드립니다.

  • 깜비

    퀄리티 높은 사진과 색감 보정 약속드리며 인스타도 작게 시작하고 있어 함께 영상편집과 사진 업로드 약속드립니다. @record,ing_at 상당한 금액이 제공되는 만큼 보다 더 신경써서 전문적이진 않지만 열정과 패기로 자세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 헤이미우

    맛집 카페 위주 포스팅하는 블로그입니다 상위노출도 잘 되구요! 감각적인 사진과 센스있는 글을 약속드립니다

  • 기미상궁

    고청담 체험단 신청합니다~

  • 행복한 딸

    꼭 가보고싶은 매장입니다!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Only Wine

    고급 코스요리, 소고기 오마카세 리뷰가 매우 많습니다. 제 포스팅을 보고 개인적으로 체험을 제안해주시는 업주분들이 많습니다. - 사진이 매우 좋고 - 광고 같지 않은 자연스러운 표현이 좋음

  • 섭찌코지

    체험한 내용들을 정성을 다해 리뷰하는 박현지입니다. 이웃과 일방문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포스팅 다수가 스마트블록에 노출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다꾸

    모두가 혹할만한 리뷰 남기겠습니다! 동영상, 움짤 함께 첨부하고 색보정까지 꼼꼽하게 해서 올릴게요! 매장 내/외부 사진 및 음식사진 다양하게 올리겠습니다 인스타 @muk.zzaang 에도 게시하겠습니다 갑사합니다 ❤️

  • 깨작이

    여의도오마카세 키워드 상위노출 자신 있으며, 먹음직스럽게 사진 찍어 정성껏 포스팅합니다.

  • 베일녀

    캐논g7x mark2 혹은 아이폰14pro 카메라로 사진, 움짤, 동영상 첨부해서 상위노출 잘 되게 포스팅 약속드릴게요!

  • 조안눙

    잘부탁드려요

  • 온도니22

    솔직하고 긍정적인 리뷰 약속드립니다 :)

  • 올리브로콜리

    매출 신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가게 장점늘 부각하여 성의껏 리뷰하겠습니다

  • 최배달

    안녕하세요!! 조건에 맞춰서 야무지게 사진 찍어 찐텐션으로 리뷰 남길게요! 지인들에게 입소문으로 톡톡히 홍보효과 내도록 할게요 동영상뿐만 아니라 움짤도 사용합니다 !

  • 서소남매

    블로그 https://blog.naver.com/shinesparis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yepal 리뷰 계정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yepal_review 유튜브 https://youtube.com/channel/UC3Itmx5sIz1xR7zEhidC0-g 모두 후기 가능합니다

  • 잰쟁

    트랜디하면서도 꼼꼼 솔직하게 키워드 딱딱 잡아 정성스러운 포스팅 남기겠습니다~! 사진도 최대한 많이 예쁘게 찍을게요 ㅎㅎ 여의도 직장인의 찐포스팅 가능합니다!

  • 아이보리쨈

    여의도 주민인 신혼부부의 퇴근후 데이트 컨셉으로 정성스럽게 리뷰할게요! 호캉스를 전문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라 다른 포스팅과의 이미지랑 분위기도 자연스럽게 이어져요!

  • 햐지니

    늘 맛집에 진심입니다. 꼼꼼한 성격으로 움짤과 맛있어 보이는 사진 그리고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 버터플랭

    아름다운 장소를 더욱 아름답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가능(@butter_flang)

  • 양갱또

    모든 포스팅 정성스럽게 작성하는 블로거입니다. 선정된다면 기한 내에 가이드에 맞추어 꼼꼼히 작성하여 제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꾸야

    제가 포스팅과 리뷰에 진심인 사람입니다! 믿고 맡겨주세용❤ 인스타에도 올릴게요

  • 연oz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후기 전문 블로거입니다! 모든 게시글은 지도/위치/영업시간/전화번호/네이버플레이스 및 인스타 링크 등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첨부하여 정성스럽게 포스팅합니다. 업체 요청사항 꼼꼼히 확인 후 키워드 및 니즈포인트를 살려 정성스럽게 작성하겠습니다!

  • 김셍놀앙

    안녕하세요 핫플 전문 리뷰어 김셍놀앙 입니다 :D 정성껏 최선을 다해서 리뷰 도와드리겠습니다. 믿고 뽑아주십쇼 정말정말 화이팅 하겠습니다!!!!!!!!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김셍놀앙) 열심히 리뷰 도와드리겠습니다. 꼭꼭!!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욤욤스

    저요!

  • 진실

    고퀄리티 꼼꼼한 리뷰 올리겠습니다

  • 으녕

    정성스러운 리뷰쓸게요 인스타는 물론 남겨드리며, 영수증 리뷰까지 챙기겟습니다

  • 기며나씨

    맛집과 핫플 다니는걸 좋아하고 사진찍는것도 좋아하여 사진촬영용 카메라도 보유중으로 자연스러운 보정도 가능합니다 . 만족할 만한 리뷰 올릴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후기 남기겠습니다

  • 갬갬2

    꼼꼼하고 맛있는 후기 남기겠습니다!

  • azhar

    소니 ZV-1 미러리스 카메라 소지한 맛집 블로거입니다! 일방 500명 이상 상위노출 약속드립니다.

  • 짱짱12

    꼼꼼히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가든든해

    안녕하세요! 맛집 위주로 포스팅 중인 블로거입니다. DSLR 카메라로 매장의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의 특징을 잘 살려서 촬영하여,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리뷰와 함께 빠른 시일 내에 업로드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라며, 번창하세요! 감사합니다 :)

  • 바나나소금빵

    순수 검색 유입으로 일 100명 이상 유입되는 블로그입니다. 세심하고 꼼꼼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alsrud0969

    안녕하세요~ 자세하고 꼼꼼한 후기로 답하겠습니다. 다양한 사진과 동영상, 설명 등 성실하게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in

    다양한 사진, 움짤, 동영상으로 음식을 맛있게 표현하고 인테리어와 메뉴, 찾아오는길, 예약방법을 가이드라인에 맞게 꼼꼼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 혜숭

    안녕하세요! 맛집과 일상위주의 글을 작성하고있는 블로거입니다! 맛있게 먹고 정성 가득한 리뷰 작성 약속드립다!! 사진찍는거에도 관심이 많고 먹는것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성의가득한 리뷰 맡겨만주세요 !!!

  • 갑부엉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갑부엉(박재연)입니다. 저는 서울 다수의 맛집을 리뷰해봤습니다. 현재 당산역에서 근무하고 있고 직장인 추천 맛집으로 리뷰하면 효과가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여의도건물주꽁냥

    여의도 직장인으로 접근이 매우 용이합니다. 새로생긴 신상맛집이며 회식과 접대로도 아주 좋은 곳이라 어필하겠습니다. 인스타 업로드 와 영수증 리뷰 가능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ekoe9

  • 쑤루깽이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 소냐 입니다 =) 정성스런 사진 및 다양한 맛표현으로 리뷰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상위노출 및 키워드 노출 잘되는 블로그 입니당 -!! 추가로 인스타그램 @sonya_reviews, 구글리뷰(지역가이드 레벨8), 네이버 영수증 포토리뷰 모두 정성스럽게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유준

    신중히 체험해서 리뷰 제대로 남겨보겠습니다!

  • 모마뮨

    브라이튼 바로 근처 일하고있는 여의도직장인입니다 리뷰체험 경험 있고 내용전달 중요하게 생각하고 작성합니다 감사합니다!

  • 알뜰살림여왕

    안녕하세요. 고청담 여의도점에서 저를 믿고 포스팅의 기회를 주신다면, 주어진 가이드를 잘 숙지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포스팅을 하여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앙츄

    안녕하세요! 오직 맛집글만 집중적으로 파고있습니다. 아직은 성장해나가는 단계이지만 소중한 선정의 기회를 주신다면 가이드 꼼꼼히 체크해서 맛깔난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 퀭퀭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천샤뵴

    인스타그램 전문 인플루언서 입니다!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잘 살려 홍보하겠습니다 ! :) 추가적으로 블로그까지 가능합니다. (필요시)

  • 데이너리

    고퀄리티 사진과 릴스영상으로 정성껏 포스팅 하겠습니다❤️

  • 율희구슬

    안녕하세요 프리랜서 아이폰 포토 5년차이며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하고 있습니다 :)

  • Kang1234

    맛집 전문 블로거로 맛집 카테고리가 따로 있고 리뷰는 방문 후 5일 내로 작성 약속 드립니다. 리뷰 작성시 움짤 또는 영상 첨부 + 먹음직스럽게 사진 보정 들어가요!

  • 댕뇨니

    안녕하세요 맛집 위주 포스팅 하고있는 댕뇨니입니다! 저는 국문과에 프리랜서 작가로 활동 중이라 글 작성에 능합니다. 또한 포토샵 등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사진 편집에 능하고 최신 기종 핸드폰으로 고화질 사진 업로드 가능합니다. 가이드 숙지하여 빠르게 긍정적이고 꼼꼼한 리뷰 작성 하겠습니다!

  • nej0208

    신청합니다❤ https://m.blog.naver.com/nej0208 https://www.instagram.com/vintageeun?igsh=MTgxY28yaHU5eDM3dA==

  • 쩡현짱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이웃들도 아무나 신청하지 않고 저와 비슷한 취향의 사람들만 있고 진심을 다해 업로드 하겠습니다

  • 김현지

    꾸준하게 올리는 리뷰 맛집블로거입니다.

  • 겨울1

    사진 예쁘게 찍어서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번창하세요!

  • 유망구

    블로그 정성스럽게 포스팅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주원커플

    저는 연세대학교 출신의 다수의 글쓰기 수상경력이 있는 대형블로거입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정성리뷰약속드립니다사장님!!

  • 티슈

    성실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Kash

    일상 블로그 운영한지 몇 년 째이며 몇 천 조회수 게시물 다수 있어요:) 블로그 체험단 경험 있습니다.

  • 엘리엘리

    푸드 인플루언서, 일 방문자 1만대 블로거입니다. 꼼꼼하고 퀄리티있는 리뷰 남기겠습니다!

  • 천블리

    가이드에맞춰 꼼꼼하게 포스팅하겠슴니다

  • 똥히히

    선정부탁드립니다~

  • 쑤뮤즈

    블로그 포스팅시 인스타 릴스 유튜브 영상 함께 업로드할게요

  • 프리존

    안녕하세요!✨현재 블로그를 운영중인 20대 여자 리뷰 블로거입니다. 빠르고 꼼꼼히 기간 엄수하여 작성하며, 사진과 키워드의 자연스러운 언급으로 누구보다 성실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 여행못참치

    아직 초보 블로거지만 , 초보기에 열정도 많고 리뷰도 더 정성껏 작성합니다 ! 솔직하게 디테일하게 리뷰 적을수 있습니다!

  • 후추애미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먹방 블로그를 열심히 해보는중이라 체험단 신청해봅니다 !

  • hye5nni

    맛집, 술집 글 쓰는 애주가 블로거입니다. 맛있게 먹고 정성스럽게 글 쓰겠습니다. 자연스럽게 다양한 사진, 영상, 내용 넣을 자신 있습니다. 믿고 맡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뜌니링

    안녕하세요! 맛집 위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음식과 맛집을 소개하며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번 체험단을 통해 특별한 메뉴를 맛보고, 정성껏 리뷰를 작성하고 싶습니다. 사진과 함께 상세한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임썬

    사진과 동영상 많이 찍어서 업로드 하겟습니다!

  • sol2

    동영상 편집과 800자 이상의 꼼꼼한 리뷰 작성할 수 있어요 ( ்▿்) 꼭 체험하구 싶습니다! ❤️

  • 영영연

    선정 시 빠른 체험이 가능합니다. 현재 커플 계정으로 인스타그램(yy_1020_, 팔로워 약 1,400명 이상) 운영하고 있으며, 블로그와 동시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성심성의껏 체험 후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 lajunglotto

    맛있게 체험하고 베스트 포스팅 하겠습니다.

  • 바비네바니

    안녕하세여 일일 방문자 3000명 정도 있는 블로거 입니다 선정이 된다고 한다면 다른 블로거와 함께 방문 예정입니다 함께 아이폰으로 신선한 음식과 정성스러운 후기 약속드립니다 함께 방문할 블로거 주소도 남깁니다 https://m.blog.naver.com/mayfit

  • JOY

    다년간 오마카세, 파인 다이닝 포스팅 진행했습니다. 고퀄리티 포스팅 진행할게요

  • 웅스야

    잘 부탁 드립니다.

  • 파란하늘구름구름

    여의도 5출 직장이고 10분 거리라 주중에 퇴근하고 갈 수 있어요♡ 체험해보고 회사 회식장소로 강력 추천하고 리뷰도 정성스럽게 작성할게요! g7x mark2 카메라 가져갈 수 있습니다

  • 파랑새3

    안녕하세요 맛집/여행 블로거 입니다:) 사진 후 보정 작업하여 정성스럽게 포스팅 하고 키워드 상위 노출될 수 있게 신경써서 작업하겠습니다!

  • 오펜케이

    당첨된다면 이쁘게 사진 찍어서 빠르게 포스팅 진행하겠습니다!

  • hayyyy

    안녕하세요. 맛집과 카페를 리뷰하는 20대 여성 블로거입니다. 여러장의 사진을 찍고 색감이 살도록 편집하여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제공해주시는 맛있는 음식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후회없으신 만족스러운 예쁜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민쩌미

    안녕하세요. 맛집/여행 블로거 운영하고 있는 쩌미입니다! 사진찍는거 하나는 완전 자신있습니다 선정해주시면 정성스럽게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

  • 모찌모찌딸기

    근처살아서 정성껏 쓰겠습니다:)

  • 설타잉

    꼼꼼한 블로그 포스팅 & 네이버 영수증 리뷰 & 동영상인 클립 까지 먹음직스럽게 작성할게요.

  • 브라운아이

    블로그회사 경력이 있으며 더욱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공감하고 센스있게 포스팅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상위노출도 자신 있습니다. ^^ 카메라 보유 - 캐논 eos m50

  • 씬이나

    퀄리티있는 사진으로 정성스럽게 포스팅할게요~

  • jungsister

    일방문 400명, 준최7지수 블로거로써 자신있고 솔직하게!!! 잘찍은 정성스러운 사진과 설명은 기본이고 누구든지 가보고싶도록 체험리뷰 남기겠습니다~~~ 뽑아주시면 열심히 하겠습니다^^ 화이팅!!

  • 옥수수수수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 Olivia????

    일일방문자 1,000명 블로거입니다. 인스타도 함께 포스팅합니다. 블로그 상단노출 중인 포스팅 여러개입니다. 전략적인 키워드와 해시태그 설정으로 상단 노출하겠습니다. 사진은 40장 이상 첨부합니다.

  • 맥너겟

    성수 거주자로 성동구,광진구 위주의 맛집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으로 사진과 움짤, 영상 넣어가며 가이드 준수 꼼꼼한 포스팅 약속 드립니다 :D

  • 오드에피소드

    가이드 준수한 꼼꼼한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 사진 계정 운영중으로 감각적인 사진과 정성 가득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수코코

    신청합니다!! 정성스럽고 꼼꼼한 리뷰를 약속드려요!!♥️

  • hhhh10000

    안녕하세요 맛집 일상 블로거입니다. 방문시 인스타 스토리 업로드+위치 태그해서 홍보하고 빠른 블로그 글 업로드 하겠습니다. 업체의 특장점 및 운영시간 위치 잘 녹여서 정성 가득한 리뷰 남기겠습니다!

  • 역마살30대

    재밌고 맛있는 리뷰 잘 써요!!

  • 9ujini

    안녕하세요 다양한 맛집을 리뷰하는 블로거입니다 :) 신중하게 신청한 만큼 정성스런 리뷰를 남기며, 선정된다면 사진부터 영상까지 잘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맛있는약속

    안녕하세요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캐논카메라를 활용하여 촬영하고있습니다 인스타도 릴스 피드 스토리 업로드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hotplace_foodies_pocket/) 요청사항 꼼꼼이 수행할것을 약속드립니다

  • 언커먼

    정성스러운 후기 약속 드립니당❤ -포스팅과 리뷰에 진심인 사람입니다! 믿고 맡겨주세용❤

  • u12321

    곧 생일이라 남편과 좋은 추억 남기고 싶어요. 리뷰도 정성스럽게 작성하겠습니다.

  • 소몽이

    체험단 해본적 없지만 리뷰 작성하는 것처럼 상세히 잘 작성할수 있습니다

  • 구미언니

    맛집 리뷰 많이 작성합니다. 인스타 업로드 가능합니다. 아이폰15pro 사용하며 정성스러운 리뷰 남깁니다^^ 선정되면 맛있는 리뷰 남기겠습니다!

  • 뉸뉴난나

    일 방문자 700명 이상 방문하는 블로거입니다! 예쁘고 정성스러운 리뷰할게요~ 신청합니다!

  • 폴린느

    맛집 리뷰 다수, 일방문자 3500, 리뷰꼼꼼하고 움짤편집 등 성실하게 작성합니다. 네이버리뷰 상위노출 잘됩니다.

  • 연두맘마

    인근 거주중인 20대 커플입니다 선정해주시면 정성스러운 리뷰글과 감성넘치는 아이폰 사진으로 최고의 포스팅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딩그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딩그입니다:) 1. 꼼꼼한 리뷰작성과 정성스러운 사진촬영을 약속드립니다. 2. 노쇼 및 선발 후 취소 절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dpdmsdpdms

    안녕하세요! 맛집/패션 블로그로 활동중인 옌입니다 방문자수도 꾸준히 높게 나와서 노출이 잘 되고 리뷰도 정성스럽게 예쁘게 작성합니다! 사진도 잘 찍어요! 믿고 맡겨주시면 최선을 다해 포스팅 합니당 :) 아래는 제가 다녀왔던 브런치카페 포스팅인데 참고해주세요! https://m.blog.naver.com/rdpdms7/223230492446?referrerCode=1 감사합니다~!

  • 쵸쵸리나

    안녕하세요! 일 방문자3-4000명이고 일상글과 여러 리뷰(맛집, 제품 등) 포스팅을 올리고 있는 20대 블로거입니다!! 만약 선정된다면, 분위기 있는 매장 사진과 맛있는 음식 사진, 꼼꼼한 리뷰들 약속드리겠습니다!아이폰15프로로 고화질 촬영 후 사진 보정 해서 포스팅 올리고 있습니다!

  • 여름딸기

    정성껏리뷰합니다. 인스타 등록 가능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berry_goodmorning/

  • 프리이

    다양한 글들을 블로그에 담고있어요. 정성스럽고 솔직한 예쁜후기 작성 약속드립니다~!

  • ES happy

    안녕하세요 꿈을 가지고 열심히나아가는 열정이 가득찬 블로거입니다! 성능좋은 카메라를 가지고 있고요 아름다운 사진과 정성스러운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예지꺼

    꼼꼼한 리뷰와 섬세한 사진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 유끼

    블로그 상위 노출 전략을 이용하 전략적으로 키워드를 이용해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꼼꼼한 리뷰 포스트를 작성하겠습니다 이번에 기념일이 겹치는데 기념일 데이트 맛집 포스팅을 기획중입니다

  • 문라잇선데이

    선명한 사진과 영상 첨부하여 재밌는 리뷰 빠르게 업로드 하겠습니다 일행도 최적2+의 블로거라 포스팅은 2개 올라갑니다 인스타도 업로드 합니다

  • 쪼꽃

    신청합니다

  • 혀정

    고퀄리티 사진 약속드립니다 :)

  • 까투리

    신청합니다 서울을 여행하듯 다니며 좋았던 곳을 소개하는 블로거입니다. 상세하고 성실한 리뷰 약속합니다 인스타 업로드도 가능합니다

  • jy0318

    성공적으로 여러가지 체험단 진행하고 있는 블로그입니다. 이웃은 5200명 넘으며 글 공감수 300 이상은 기본입니다. 포스팅도 항상 정성을 다해 쓰고 있기 때문에 믿고 맡겨주셔도 좋습니다

  • riv

    여의도 직장인입니다. 평소 여의도 맛집 위주로 포스팅 하고 있으며, 좋은 기회 주신다면 정성스러운 리뷰로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해삐하누

    안녕하세요. 맛집 포스팅 위주로 성장중인 블로거입니다. 다채로운 사진과 진심가득한 멘트로 매출과 연결되는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꽃초이

    남편 생일에 방문하고 싶습니다 :)

  • Seolleun

    여의도 직장인입니다. 남편과 퇴근 후 맛있게 먹고, 직장 동료들에게 소문내겠습니다~! 꼼꼼한 리뷰글 작성 약속드립니다.

  • 진빵

    근처 거주중인 블로거입니다. 곧 기념일이라 여의도 직장인 남자친구와 고청담 방문하고 싶어 신청합니다. 체험단 경험 많으며 예쁘게 사진찍어 정성스럽게 포스팅하겠습니다!

  • 우리블리블리

    아이와 함께 하는 리뷰 위주로 진행 하고 있습니다. 아이동반 가족식사 하기 좋은 곳으로 소개해 보고 싶습니다 :)

  • crayon

    키워드 노출 신경쓰며 포스팅하고 있고, 상위 노출 잘되고 있습니다. 여행, 맛집 블로거로서 이목을 끄는 사진으로 정성스럽고 긍정적인 리뷰 작성하고 있습니다!

  • 오단희

    좋은 사진과 영상 예쁘게 찍어서 좋은 리뷰 남기겠습니다♡

  • 하정은

    맛집 위주로 활동하고 있는 하정은이라고 합니다, 리뷰등록기간도 잘 맞추며, 키워드, 가이드라인에 맞춘 꼼꼼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 travellla

    현직 도서 편집자입니다. 오탈자 없는 깔끔한 글과 라이트룸으로 보정한 사진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

  • 호두말룽

    안녕하세요 :) 최신 아이폰 프로 카메라로 감성적인 포토,동영상 삽입 가능합니다! 키워드로 노출 잘 되는 편입니다!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드려요 ^^

  • 청초8

    이쁘게 글쓰고 잘표현해볼게요 사람들이 가고싶게금 꼼꼼하게 잘 써보겠습니다

  • 센닝

    신청합니다

  • mullan

    신규 리뷰어에요. 꼼꼼히 적어보겠습니다

  • 무적전설

    최적 2+ 블로그로 상위 노출 가능해요. 맛집 담당 입니다:)

  • 명명이

    3년 이상 운영한 맛집 블로그로 지수도 좋아 노출도 잘 되는 편입니다. 아이폰으로 찍은 선명한 화질과 키워드에 맞게 포스팅중입니다. 사진이외에도 움직이는 동영상 등 골고루 업로드 가능하며 매장에도 좋은 영향끼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 슈리다

    일평균 250명대 방문하는 맛집 전문 블로그로 매 포스팅마다 20장 이상의 사진, gif활용 등을 통해 꼼꼼하게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선정된다면 양식에 맞춰 정성스럽게 작성하겠습니다! 약속시간도 잘 지켜요! :) 인스타그램 및 SNS 자체를 안해서 SNS 업로드는 어렵지만 블로그만큼은 잘 쓸 자신이 있어서 신청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앙앙이

    하루 방문자 1천명 넘는 블로거입니다. 기념일레스토랑, 기념일오마카세, 한우오마카세 등 메인키워드 검색 시 상위노출 되게 해드리겠습니다. 자신있습니다! 선정시 즐겁게 체험하고 좋은 후기 약속드리겠습니다

  • 요니33

    사진을 잘 찍는다는 소리에 블로그를 시작한 대학생 블로거 입니다! 여의도에 거주하여 방문에 제한이 없습니다! 소소한 일상과 맛집 및 여행을 다니는 글을 주로 쓰고 있습니다 :) 남자친구와 함께보내는 일상이 많은데, 둘이 맛집을 찾아다니는 편이라 자연스러운 홍보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맛집 리뷰 글 뿐만 아니라 매달 일상글을 담는 스토리에 한번더 링크를 올리기 때문에 2번 이상의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음식 사진은 주변에서 광고로 써도 된다할 정도로 잘 찍기 때문에 믿고 맡겨주세요 :) 감사합니다!

  • 애램

    여의도 맛집 포스팅 자주합니다~ 예쁜 사진과 정성리뷰 약속드려요! https://blog.naver.com/90559559/223502930244

  • 라니요

    맛있게 먹고 리뷰하겠습니다.

  • 볼터치

    꼬기를 좋아하는 일인입니다!! 해외여행도 좋아하고 먹는걸 너무 좋아해요! 제가 적은 오마카세 리뷰 봐보시고 꼭 선정 부탁드려요 항상 저는 내돈내산으로 먹었기때문에 더 잘 작성할 자신 있습니다

  • 밤바

    안녕하세요! 네이버 블로그 [밤바의 사물함]운영중인 밤바입니다.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며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과 함께 가능하다면 영수증 리뷰도 남기겠습니다! 꼭 뽑아주세요!!! 솔직하고 맛있게 리뷰하겠습니다~!

  • 세요이

    안녕하세요 맛집, 뷰티, 결혼 주제로 블로그 운영중인 30대 여성 직장인입니다. 현재 일 방문자수 꾸준히 1000명대 유지중이며, 사진 모두 보정 후 업체 도움되게 글 작성합니다. :) 꼭뽑아주시면 잘 작성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료재니

    근처 주민으로 남편과 함께 맛집 소개해줄수있는 기회 주시면 정말 진심으로 느낀바를 친구에게 전해주듯 성의있는 리뷰 드릴게요! 블로그 체험(영수증 리뷰 포함) 인스타 릴스,유튜브 숏츠제작도 가능합니다

  • 동이씨

    직접 가본 경험이 있어 잘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일 평균 방문자 수 세자리 꾸준히 유지하고 있으며 조회수 또한 높습니다. 신청합니다 :)

  • 스스리리

    열심히해보겠습니다

  • 녕지

    안녕하세요 최신기종 아이폰15pro와 소니ZV-1 M2 카메라로 촬영하고 있는 맛집과 카페블로거입니다. 꾸준한 포스팅으로 블로그 유입이 늘고 있으며 상위 노출 경험 다수 있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사진을 누구보다 잘 찍을 자신 있습니다. 영상까지 함께 정성스러운 리뷰를 남겨 가게홍보에 많은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맛있게 먹고 예쁘게 글로 담아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영수증리뷰, 인스타 업로드 가능합니다)

  • 곽설이

    잘 찍고 잘 보정합니다. 검색 키워드 잘 뽑아서 시선을 끌 수 있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곽예콩

    맛있게 먹고 성실하게 작성하겠습니다!????????

  • 핫플헌터

    MZ들이 다니는 핫플 탐방 다니는 일방문자수 평균 250이상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21살 대학생 여자입니다! 요즘은 블로그 리뷰를 많이 참고하여 갈 곳을 평가하고, 결정합니다! 저 또한 그 지역 핫플을 블로그로 검색 한 후 방문하기 때문에 또래뿐만 아니라 검색하시는 분들이 끌려하는 니즈를 잘 파악하고 있습니다! ꙳꒰•◡̎•꒱꙳ 방문 전 블로그와 방문자리뷰들을 많이 참고하는편이지만 올드한 멘트와 딱딱한 사진들로 아쉬울때가 있습니다ㅜㅜꪔ̤̫͚ 제 블로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른 블로거들과 다르게 가게 구석구석 사진을 찍고 설명•강조하며, 사진을 모두 보정하고 편집한 후 포스팅 하나하나 정성과 시간을 들여 작성하고 있습니다! 제 또래들뿐만 아니라 리뷰를 찾아보시는 분들이 끌려하는 취향, 포인트를 누구보다 잘 알고있기때문에 그러한 사진 보정법과 이모지들을 활용한 딱딱하지않은 멘트로 정성껏 포스팅하겠습니다!

  • 샤이나쏭

    꼼꼼한 리뷰 ^^

  • 초담

    안녕하세요, 서울 맛집을 주로 포스팅하는 맛집 전문 블로거 초담입니다 :) 체험 기회 얻고자 신청합니다. 음식 사진 두고두고 활용하실 수 있게 맛있게 잘 찍는 거 자신 있고, 원하시는 키워드를 넣어서 정성스럽고 긍정적인 내용의 리뷰 작성하고 있습니다. 포스팅이 상위노출된 적도 매우 많으니 맡겨만 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

  • 럽퐝

    안녕하세요~ 맛집/감성 카페/웨딩준비 공유하는 럽퐝입니다! -영수증 리뷰 -블로그 -인스타 릴스(min_history__) 진정성 있고, 정성스러운 후기 남길게요! :)

  • 프렌즈마블

    한우 전문 블로거입니다. 상세한 리뷰 남길게요~

  • 꽃슝이

    안녕하세요. 맛집 탐방이 취미인데 좋은 기회가 되어 체험해보고 진솔하고 정성된 후기 남기겠습니다. 오랜만에 친구와 즐거운 시간 보내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 멍장군

    [여의도에 이런 곳이?]라는 컨셉으로 리뷰를 작성해 고청담의 특장점을 가득 담겠습니다. 매장 방문 후 3일 이내에 꼼꼼한 리뷰 게시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데이트에 있어서만큼은 왜 다른 곳이 아닌 고청담에 와야하는지를 풍성한 멘트로 강조하겠습니다.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플레이팅도 정성스러운데 메뉴 하나하나의 퀄리티도 좋고 무엇보다 정말 맛있어서 재방문 예정임을 강조하겠습니다.

  • 쩝쩝박사34

    블로그 포스팅 외에 추가로 인스타 피드, 영수증, 카카오맵 리뷰도 하겠습니다 블로그 1일 1업로드하며 키워드 노출 잘 되는 편입니다 체험단 경험 다수이며 긍정적이고 성의있는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책임감 갖고 활동 중이며 시간약속 엄수하고 노쇼 절대 없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jjubjjub_food/

  • 또주니맘

    리뷰 잘해드릴게요

  • 밥뻐바

    때깔이 남다른 사진들과 정성스러운 리뷰 올릴게요. 블로그, 인스타 모두 운영합니다.

  • 새싹우

    정성을 담아 리뷰하겠습니다~^^

  • 이이유

    신청합니다! 키워드 맞춰 꼼꼼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

  • IMYOURMIA

    안녕하세요! 인용구를 적절히 섞은 가독성 좋은 자연스러운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상위 노출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제 블로그 지수를 꼭 확인해 주세요:) (판다랭크 기준 전체 블로그 상위 2%,준최 7) 포스팅 이외 클립, 영수증, 지도 리뷰 원하시면 인스타 릴스와 유튜브 쇼츠 업로드도 가능합니다!

  • 다모

    음식사진을 예쁘게 찍어서 지인에게 맛집 추천하는 것을 좋아해서 더 널리알리고자 맛집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꼼꼼한 리뷰와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여 정성껏 리뷰 등록하겠습니다. 평일 시간도 방문이 용이하여 빠른 방문과 리뷰 작성 약속드립니다~ 제 가게를 홍보한다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정성스레 포스팅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lattette

    좋은기회 된다면 맛있게 즐기고 리뷰할께요~

  • 빈하

    릴스, 쇼츠 영상 업로드도 가능합니다!

  • 맛보드차트

    맛집,푸드 전문 / 시간엄수 / 취소없음 / 깔끔한사진 / 맛깔나는글 포스팅합니다. ^^

  • 빵빵혜

    음식을 너무 사랑하는 블로거입니다 >< 정성스러운 포스팅 자신있습니다!!

  • 두두랜드

    대기업에서 sns마케팅을 하고있는 마케터입니다. 다양한 사진들을 이용해 정성껏 블로그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 레나

    신청합니당!!~!~!~

  • 은서랑

    신청합니다!

  • 하늘이2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성심성의껏 리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 트레비스

    신청합니다.

  • 미Ll미

    맛집 뷰티 일상 블로거,사진 움짤 다양 활용 일방문 500이상(읽지않고 좋아요 누르는 이웃아님 검색유입률 높음) 상단 노출 포스팅 다수! 진심&정성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 이먀옹

    20대 여성 맛집 블로거로 여성 유입이 높고 방문자수 연계 조회수 잘 나오고 있습니다 :) 사진 동영상 정성담아 포스팅 하겠습니다!

  • ssogoodlife

    한우맛집 리뷰 많이하고 있어요 제 글로 홍보 잘되도록 도움이 되게 작성해볼게요! 일방문자수 최소 550-최대 4400입니다 서로이웃수 1600명이라 자연스런홍보가능합니다

  • 향이의 달로그

    맛집, 뷰티 블로거입니다 키워드 노출 잘 되고 있습니다! ✔️ 글 1,500자 이상 ✔️ 사진 15장 이상, 동영상 1개 이상 삽입 ✔️ 서브 키워드 노출 가능 ✔️ 가이드 엄수 로직에 맞게 작성하여 게시글 노출 될 수 있게 해드릴게요 ????????

  • 보리밥의하루일기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 보리밥의하루일기입니다! 꼼꼼하고 예쁘게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yunddd

    꼼꼼 정성리뷰 하겠습니다!

  • 김쎄라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이전에 내돈내산으로 방문한 기록이 있어서 재방문으로 작성하기 좋습니다 ㅎㅎ https://m.blog.naver.com/dosirockstar/223484170435

  • 에스밍1

    시간 약속 잘 지키고, 사진, 동영상, 움짤도 다양하고 많이 담습니다. 제공하시는 서비스 체험하는 만큼 정성 가득한 포스팅 항상 지킵니다!!

  • 이람쥐

    꼼꼼한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 Basac

    65만회 릴스 영상 경험 / 음식점 다수 광고 리뷰 경험 / 1970명 유튜브 채널 보유

  • 앙고라니

    먹을 때 제일 행복한 블로거 입니다. 맛있게 먹고 정성스럽게 리뷰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맛집수호대

    맛집 리뷰 블로그입니다. 스시 오마카세 검색시 스마트 블럭 1위, 한우 오마카세 검색시 3위입니다. 글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작성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블파

    안녕하세요. 네이버 상위노출이 가능한 최적화 블로그 입니다. 정성스러운 후기, 빠른 후기 가능합니다! :)

  • 혜린양

    예쁜 사진 상세한 설명으로 만족스러운 리뷰 드리겠습니다 ^^

  • 삐약5

    방문 직후 바로 작성하는 정성스러운 후기는 물론 대기업 마케팅팀 10년 이상 경력의 글솜씨로 블로그는 물론 인스타그램 모두 후기를 올려 홍보에 최선을 다해 도움이 되어보겠습니다

  • 나나321

    제일좋아하는 최애음식이예요 너무맛있어보여요 ♡ 이쁜후기 빠르게 남길게요 ~ 좋은하루되세요 ????

  • 아메

    정보 잘 체크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

  • 루히비통

    맛집 리뷰하는 블로거 입니다. 가이드에 맞는 진정성 있는 리뷰를 정해진 기한 안에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VIVIBIG

    생일을 맞아 연인과 기념일에 가기 좋은 감성 맛집을 주제로 포스팅하고 싶습니다. 맛집과 일상을 전문으로 포스팅하는 31살 여성 블로거 입니다. 즐겁게 체험하고, 예쁜 사진과 상위 노출을 고려한 꼼꼼한 리뷰로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 서홓

    서울에서 핫한 맛집을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홍보성 포스팅 게시 후 상단 노출 되는 법 블로그 교육 이수 후 운영중입니다. 사진, 움짤, 동영상을 활용한 정성스럽고 긍정적인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몽실뭉실

    안녕하세요~~ 맛집 리뷰에 관심이 많은 새내기 블로거입니다 :) 가이드라인에 맞춘 리뷰 작성과 정성껏 찍은 사진으로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 헬로우그레이스

    당첨????

  • Kangkk

    예쁘고 정성스런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치히히

    뽑아주시면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당 ㅎㅎ

  • 윤이로운

    안녕하세요! 정성스러운 후기와 양질의 사진촬영을 약속 드립니다 ୧ʕ•̀ᴥ•́ʔ୨

  • 뭉썬

    맛있는 사진 및 영상과 함께 정성 가득한 포스팅 진행하겠습니다~!

  • 썸머1

    캐논미러리스 보유중입니다 성실하고 솔직한 리뷰를 남기겠습니다

  • 케이의달콤한이야기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후기 약속 드립니다 ^^

  • 매실꽃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잉뿌삐 입니다.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리뷰로 블로그를 운영중입니다~ 매장외관부터 내부까지 예쁘게 사진찍고, 음식을 먹음직스럽게 사진찍어서 리뷰할게요!!

  • 자매모임

    사진 잘찍고! 방문자수 하루 200넘어요:) 그리고 신생 블로그 운영자라 더욱이 열심히 리뷰 할수있습니다☺️ 뽑아주시면 잘 적을게요!

  • 핑이

    솔직하면서도 호의적으로 작성하는 맛집 위주 블로거입니다~ 맛있게 먹고 기분좋은 찐후기 작성드릴게요^^

  • 만둑

    정성스러운 리뷰, 꼼꼼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뽀뽀희

    진정성 있는 리뷰와 글로 업체에 도움 되겠습니다!

  • 스리로그

    맛집 전문 포스팅 블로거 스리입니다. 네이버 최적화된 포스팅(사진 갯수 / 동영상 및 움짤 삽입 / 띄어쓰기 및 오타 검수 / 키워드 반복 횟수등) 으로 상단 노출되어 유입률이 좋습니다. 웹디자이너로 촬영 사진은 모두 보정하여 고 퀄리티 사진 및 꼼꼼한 리뷰 약속 드립니다!

  • 보트리

    정성스런 리뷰 약속드립니다^^

  • 케이트J

    네이버클립 영상 만들어서 잘 노출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 종밍

    여의도에서 직장을 다니며 회식을 자주 해서 경험이 많기에 여의도 고청담 만의 장점, 차별화된 점과 방문해야 되는 이유를 정성스럽게 포스팅하겠습니다!! (인스타도 가능합니다!)

  • 모니끄

    꼼꼼하게 작성합니다

  • 피크닉시스터즈

    서울, 경기의 맛집과 핫플을 올리고있는 블로그입니다. 조회수와 방문자수가 꾸준히 상승중입니다. 정성스러운 사진과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 박천사

    선택에 후회없으시도록 빠른시내에 인스타(게시물&릴스) 블로그(사진, 움짤, 동영상) 열심히 후기 남기겠습니다:) 젊은 트렌드에 맞는 컨텐츠로 홍보하겠습니다. 인스타 공구했던 경력으로 소통이 잘되고 있는 계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젠로그

    퇴근 후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서 지원합니다 :) 리뷰 꼼꼼하게 잘 남기겠습니당

  • 마잉

    안녕하세요 20대 블로거입니다 ! 저의 일상들과 맛집 , 뷰티 , 자취요리 포스팅을 진행하고있습니다 : )재치있는 입담과 섬세한 사진으로 좋은 음식과 가게 소개드리고 싶어요 !

  • 쎄오

    성의있는 포스팅 진행하겠습니다

  • mwksunsaeng

    안녕하세요 요구하시는 양식 빠뜨리지않게 작성하며, 감사한 식사권을 진중한 마음을 담아 성심성의껏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햄님짱

    진심을 다해 섬세하게 작성하겠습니다!!

  • NHHHHHN

    안녕하세요. 맛집&일상&여행 전문 블로거입니다. 최선을 다한 사진 촬영 및 블로그 리뷰 발행 약속드립니다.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사진 최소 25매 이상 / 글자수 2,000자 이상 꼼꼼하게 작성해서 업체 운영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IPHONE15 PRO MAX 촬영으로 인스타, 블로그 감성으로 잘 찍겠습니다.

  • 멩돌

    안녕하세요:) 진정성 있는 인문학적 접근 리뷰하기를 좋아합니다. 1일 1포스팅 중이라 걱정않하셔도 좋습니다~

  • 기슈울랭

    안녕하세요 3년간의 프렌치 다이닝에서 일했던 경험을 살려 꼼꼼하고 센스있는 리뷰를 작성하고 분위기를 살려낸 인테리어와 요리 사진을 정성스럽게 촬영하겠습니다. 영수증 리뷰는 체험 후 당일 바로 작성하겠습니다. 추가 요청사항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인스타 또한 작성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tobeaware

    여의도 ~ 홍대 인근 맛집 블로거이자 여의도 직장인입니다. 상위 노출 경험있으며, 사진, 움짤, 동영상 활용한 스토리 가득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 inae

    꼼꼼한 리뷰가능합니당

  • 우주mom

    정성스런 리뷰 약속드립니다~

  • 이곰마

    안녕하십니까 ! 일상 이야기를 담는 블로거입니다. 평소 사진 실력이 좋아 정말 먹음직스럽게 담아낼 자신이 있습니다! 평소 제 글 보고 실제로 방문하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가이드라인에 맞추어 적극 홍보하여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겠습니다!!




찜한캠페인
최근본캠페인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