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이용안내 제휴문의 마이페이지 나의 캠페인 찜한 캠페인 정보수정 알림1



1. 리뷰에 사용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리뷰어 선정시 변경불가)
2. 신청자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0/500
3. 아래 안내되어 있는 내용 확인 후 안내에 기재해주세요. 0/500

'없음' 기재해주세요! 미기재시 신청불가!

신청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목적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캠페인 선정 및 진행시 사용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캠페인 종료 후 1개월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캠페인 신청후 3개월
지역 맛집 서울 마포/용산 네이버블로그
[서울 마포] 직화낙지 와 보쌈+막국수의 중독적인조합! 한번쯤 먹어봐야 하는 맛집 [오봉집 망원점]
#마포맛집 #망원동맛집 #월드컵경기장맛집 #망원역맛집
리뷰어 신청 02.29 ~ 03.14 리뷰어 선정 03.15 리뷰등록 03.16 ~ 04.06
제공내역 오봉스페셜 3만5천원 제공권 (2만1천원 추가부담금 발생)
모집인원 신청인원 26 / 모집인원 10
남은시간
접수마감
로그인 해주세요
  • 참고사항
  • 방문 2~3일 전 예약 필수이며 예약시간 엄수해주세요

    ★저녁 5시30분~7시 체험 불가★

     

     

    ▶ 리뷰 작성시 필수내용

    - 사진 25장 이상, 글자수 1500자 이상을 지켜주세요

    - 동영상 1개 필수 (동영상 제목에 키워드를 기재해 주세요)

    - 하단에 지도 정보를 넣어주세요 (정확한 '매장명' 검색후 넣어주세요)

    - 키워드와 업체명은 제목과 본문 내용에 6회 이상 기재해 주세요

    - 업체에서 방문시 영수증을 주시면 네이버마이플레이스를 통해서 현장에서 영수증리뷰를 남겨주시고 카운터에 보여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미션이 지켜지지 않을시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SNS에 함께 리뷰 가능하신 분은 선정 확률이 높습니다.

     

     

     

  • 제한인원
  • 2~3인

     

  • 캠페인안내
  • ※ 선정안내는 [ 사이트 알림 발송 ] 과 [ 카카오 알림톡 ] 으로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 사이트 알림 발송 ]

    마이페이지 - 선정된 캠페인 - 해당 캠페인 "자세한 내용 클릭"

    자세한 캠페인 진행 방법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알림톡 발송]

    회원가입 시 입력한 번호로 캠페인 선정 안내 알림톡을 발송 드립니다.

     

    알림톡에서 자세한 캠페인 진행 방법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문구 이미지 ]
    제공문구 이미지 받으러가기(클릭)

  • 업체주소
  • 서울 마포구 방울내로11길 23 두영빌딩 102호
  • 리뷰 주의사항
  • 이용안내가이드 (수정본).png

     

  • 티라미수

    1일1포스팅 하고있는 블로거입니다!! 덕분에 방문자 및 조회수가 쭉쭉 늘어나고 있어서 신입생 마인드로 세세하고 꼼꼼하게 촬영하고 리뷰하겠습니다!!

  • 이나

    안녕하세요 s24+ 고화질로 촬영하여 포토샵 전공을 살려 이쁜 사진으로 블로그 글 포스팅 하겠습니다 자세하고 긍정적인 리뷰로 업체를 최선을 다해 홍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은콩은콩

    아직은 초보 블로거지만 다른 블로거분들처럼 열심히 내돈내산 한 것처럼 열심히 적을 준비 되어 있어요!! 사진 찍는 것도 좋아해서 먹음직스러운 사진도 많이 찍어서 업로드 하겠습니다 부족한게 많긴 하지만 기회가 된다면 꼭 방문하고 싶어요!!

  • 너하나나하나

    블로거 매일 7000명 정도 유입됩니다. 인스타도 1K가 넘었어요~ 두군데다 리뷰남겨드릴게용~ ^^

  • 쪼아쪼아

    사진과 영상 꼼꼼히 촬영해서 성심성의껏 작성드리겠습니다.

  • 은별쓰

    데이트 맛집을 주로 올리고 있는 블로거 입니다. 내돈내산처럼 자연스럽게 후기를 작성할것이며, 사진과 문구 모두 많은 시간을 써서 정성스럽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선정 된다면 방문시간을 철저하게 지키고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만족스러운 포스팅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 솜솜이이이솜이

    안녕하세요 사진 하나는 정말 자신 있습니다 ! 상위노출 꽤 잘 되는 편으로 뽑아주신다면 최고의 사진과 정성스러운 글로 만족하실 수 있는 리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norepare

    신청합니다

  • 집이랑도 가깝고! 망원동 찐주민이 소개하는 맛집으로 소개하고 싶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쪽으로 일하고 있어서, 어떻게 보여주고 어떻게 노출해야될지 잘 알고 있습니다. 이쁘게 찍어서 이쁘게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 곰탕녀

    안녕하세요! 한피드 한피드 정성스레 리뷰하는 곰탕녀 입니다. 기회주시면 꼼꼼하고 좋은 피드 작성 약속드립니다! 사진도 많이많이, 장점 많이 살려볼게요!! 감사합니다: )

  • 우리의이야기

    근처에 삽니다~애인과 동생과 함께 방문하여 협찬이 아닌 자연스러운 일기처럼, 믿고 갈만한 데이트코스가 되도록 작성하겠습니다! ㅎㅎ

  • 아횬이

    꼼꼼한 리뷰를 하여 원하시는 사항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글을 쓰겠습니다. 약속을 잘 지키며 음식을 너무 좋아해 열심히 할 수 있습니다. 시끄럽지 않게 식사를 즐기며, 리뷰 뿐만 아니라 식사를 하고 가 다른 음식도 추가로 내돈내산 리뷰 가능합니다.

  • copip2004

    사장님 안녕하세요 :) 취소 없이 무조건 빠른 시일 방문과 센스있는 정성 가득한 리뷰 약속 드리겠습니다. 음식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먹음직스러운 사진과 함께 꼭 소개하고 싶습니다!! 상위노출 가능한 신속 포스팅, 인스타·영수증 리뷰도 작성할테니 꼭 선정 부탁드려요! 회사가 바로 근처에 있다보니 손님으로도 종종 뵙겠습니다 ㅎㅎ

  • 진짜미

    누구보다 열심히 쓸 자신 있습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후회하지 않는 선택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기회를 주세요! 센스도 있고 말도 잘해서 기회주세요!

  • 짱망고

    집앞이고 맛있어서 이미 세 번 다녀간 경험 있어 신청합니다 :) 성심성의껏 리뷰 남겨드릴게요!

  • mond

    블로그를 다시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아 현재 유입률은 적지만 지속적인 포스팅으로 점차 키워나갈 예정입니다 선정해주신다면 정성껏 리뷰 작성 약속드립니다.

  • 수아러브

    서교동에 사는 주민입니다! 망원동도 참 자주가고 맛집찾는걸 좋아해요! 특히나 낙지집이 많이 보이지 않아 아쉬웠는데 당첨된다면 후기도 자세히 쓸게요! 당첨되지 않아도 방문해보겠습니다!

  • 홍숨니

    안녕하세요 꼼꼼한 리뷰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 dory12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맛집, 뷰티, 전시 등의 주제로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양질의 콘텐츠를 위해 성의 있는 사진과 글로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가게 홍보에 꼭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탈림

    감각 있는 사장님들과 여러 고개들이 좋아하실 만한 예쁜 사진 촬영 실력은 물론이고 마케팅 공부 후 해당 업종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키워드 상단 노출 경험 다수 보유 중 입니다.

  • 정인쭈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를 운영중인 블로거 입니다. 저는 타 블로그 대비 상세하고 정성스러운 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더 먹음직 스러운 사진과 리뷰로 사장님들께서도 맘에 들어 연락주시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체험하게 해주신다면 만족스러운 포스팅 남겨드리겠습니다.

  • 루비리치

    정성스런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지금이순간

    마감기한에 맞춰 정성스러운 맛표현을 담은 포스팅 하겠습니다:)

  • 데이지야

    원하시는 키워드를 여러개 삽입하여 상위권에 올라갈 수 있도록 하며 사진과 영상을 정성스럽고 최선을 다해서 촬영을 하고 그 뒤에 리뷰도 세세한 정보들과 후기들을 올리겠습니다. 다양한 리뷰를 작성한 경력이 있어서 믿고 맡기시면 만족하실겁니다^^

  • 새똥이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믿음이 부족하실 순 있지만 멋드러지게 글 한 번 써볼 자신은 만땅입니다 ! 맡겨만주십쇼 !!

  • 김로지

    안녕하세요:) 맛집 카페 뷰티 등을 리뷰하는 블로거입니다. 포스팅을 보시면 알겠지만 블로그 퀄리티가 좋아 검색 상위 노출 90% 이상 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홍대, 연남, 연희, 마포, 공덕, 용산 쪽 포스팅들이 상위노출이 잘 됩니다. 연희동 브런치, 공덕 고깃집 등의 키워드 상위노출 경험 다수입니다 :) 센스있는 사진 촬영과 꼼꼼한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찜한캠페인
최근본캠페인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