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이용안내 제휴문의 마이페이지 나의 캠페인 찜한 캠페인 정보수정 알림0
신규 메시지가 없습니다
더보기



1. 리뷰에 사용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리뷰어 선정시 변경불가)
2. 신청자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0/500
3. 아래 안내되어 있는 내용 확인 후 안내에 기재해주세요. 0/500

'없음' 기재해주세요! 미기재시 신청불가!

신청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목적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캠페인 선정 및 진행시 사용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캠페인 종료 후 1개월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캠페인 신청후 3개월
지역 맛집 서울 구로/관악/금천 네이버블로그
[서울 관악] 국내산 프리미엄 1+ 한우 이상을 쓰고 일본식 화로구이를 이용해 더욱 맛있는 관악구 한우 맛집 [히토리 더 야끼니꾸]
#서울대입구데이트 #샤로수길소고기 #관악구한우
리뷰어 신청 06.21 ~ 06.27 리뷰어 선정 06.28 리뷰등록 06.29 ~ 07.16
제공내역 10만원 식사권 (2인기준)
모집인원 신청인원 82 / 모집인원 3
남은시간
접수마감
로그인 해주세요
  • 참고사항
  •  

    ★★★중요!! 체험시간은 저녁 7시까지만 체험 가능합니다. 7시~9시사이는 체험이 불가한점 꼭 확인해주시고, 예약 방문 해주세요! 

     

    ▶ 방문 2~3일 전 예약 필수이며 예약시간 엄수해주세요

     

    ▶ 리뷰 작성시 필수내용

    - 사진 25장 이상, 글자수 1500자 이상을 지켜주세요

    - 동영상 1개 필수 (동영상 제목에 키워드를 기재해 주세요)

    - 하단에 지도 정보를 넣어주세요 (정확한 '매장명' 검색후 넣어주세요)

    - 키워드와 업체명은 제목과 본문 내용에 6회 이상 기재해 주세요

    ※ 미션이 지켜지지 않을시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SNS에 함께 리뷰 가능하신 분은 선정 확률이 높습니다.

     

     

     

  • 제한인원
  • 2인

  • 캠페인안내
  • ※ 선정안내는 [ 사이트 알림 발송 ] 과 [ 카카오 알림톡 ] 으로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 사이트 알림 발송 ]

    마이페이지 - 선정된 캠페인 - 해당 캠페인 "자세한 내용 클릭"

    자세한 캠페인 진행 방법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알림톡 발송]

    회원가입 시 입력한 번호로 캠페인 선정 안내 알림톡을 발송 드립니다.

     

    알림톡에서 자세한 캠페인 진행 방법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문구 이미지 ]
    제공문구 이미지 받으러가기(클릭)

  • 리뷰 주의사항
  • 이용안내가이드 (수정본).png

     

  • 꾸릇

    안녕하세요 현재 메인으로 맛집블로그를 진행중인 블로거입니다 캠페인을 보다가 한번방문하여 리뷰를 작성해보고 싶습니다! 채택해주시면 기준에 맞게 열심히 작성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현재이웃은200명정도 신생블로거입니다) 감사합니다

  • bitttnaaa

    정성스런후기로보답하겠습니다 믿고맡겨주세요 ^^!

  • 김은경

    체험신청합니다.

  • 유수스

    전문 포토그래퍼가 남겨드리는 고급스런 사진과 정성이 담긴 글로 보답드릴게요~:)

  • 달콤청춘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를 운영 중인 달콤청춘 블로거입니다 움짤을 활용하여 블로그 포스팅에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체험단 선정 해주신다면 정말 최선을 다 해서 작성하겠습니다~!

  • 순디언니

    광고 대행사 근무경력으로 블로그에 대한 이해도가 높습니다????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 태이스티

    안녕하세요. 저는 맛집이나 카페, 여행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7일에 한번이상은 꾸준히 업로드 하고요 아니면 1달에 4개 이상은 글쓰고 있습니다!! 촬영은 아이폰15프로로 촬영하고있고 주로 제품사진을 많이 찍습니다~ 너무 맛있어보여서 꼭 되었으몀 좋을거같아요!! 해당 업체에게 도움이 될수있도록 열심히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 잘노는케이

    하나, 실제 구매 후기처럼 자연스럽게 작성하겠습니다. 둘, 사람들이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경험기를 쓰겠습니다. 셋, 사진 깔끔하고 예쁘게 찍어 영상 또는 짤과 함께 올리겠습니다! 가이드라인에 맞는 정성스런 후기 올릴게요~!

  • 호니버스

    한우를 먹어보지 못한 1인으로서 한우라는게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미국산 캐나다산이랑 얼마나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성심성의 다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

  • 슝숭이

    야끼니꾸 맛집 좋은 리뷰 포스팅 약속 드립니다.

  • jooso_bubu

    정성스러운 후기 약속 드립니당❤ 제가 포스팅과 리뷰에 진심인 사람입니다! 믿고 맡겨주세용❤

  • 슈가엉니

    한우라닛,,, 감각적인 사진과 꼼꼼한 리뷰 남기겠습니당 ~

  • 꼬꼬2

    안녕하세요 ! 맛집 블로거입니다. 이웃 2300명, 하루 방문자 수도 꾸준합니다 ! 썸네일도 독특해 유입되는 분들도 많습니다 ! 움짤, AI 음식 버전 등 생생하게 잘 담을 수 있습니다 ! 글 꼼꼼하게 잘 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2시현

    요리와 관련된 학과를 재학 중인 여대생이며 더 센스 맀고 진정성 담긴 글과 예쁘고 맛깔스러운 사진은 덤이며 만적하실 수 있는 !! 글 써드릴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 오리너구리

    빠른 방문과 후기 약속드리며, 사진 트렌디하고 예쁘게 찍어서 자연스러운 포스팅과 네이버 영수증 리뷰까지 남길게요! 사진+동영상+움짤+맛표현을 담은 정성어린 후기로 보답하겠습니다 맛집 인기주제 상위 노출 경험 다수 있습니다

  • 강또리

    맛집/술집 포스팅 블로그입니다. 항상 가이드라인보다 많은 사진, 움짤 첨부하여 자연스럽게 리뷰합니다!

  • 방배동보보

    블로그 최적화되어있으며 성실하게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Jnoel

    안녕하세요. 성격이 꼼꼼하고 계획적이라 정성스럽게 원하시는 방향으로 포스팅 할 자신있습니다! 아이폰15프로 사용중이며 꾸준하게 포스팅중입니다^^

  • 광희

    정성스런 리뷰 약속 드립니다 ❤❤

  • 율희구슬

    안녕하세요 프리랜서 아이폰 포토 5년차이며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하고 있습니다:)

  • 솔라리

    안녕하세요 :-) 관악구 특화 맛집 블로거입니다. 봉천, 관악구 소고기 관련 키워드 분석하여 상위노출 시도하겠습니다. 최근 우마카세 포스팅으로 조회수 성장 중입니다.

  • 해든든

    신청합니다

  • 여름조각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만큼 정성들여 쓰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블로그 지수 최고등급 유지 중입니다. 용산 자주 방문하는 커플입니다.

  • 딩그

    정성스러운 사진촬영과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디스앤댓

    20대 블로거로서, 데이트 맛집 컨셉으로 소비자의 구미를 당기는 리뷰 담아내겠습니다. 사진 20장이상 보정 후 업로드, gif, 영수증리뷰 작성 가이드 준수!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드립니다!

  • 잭이

    정성스럽게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 우조민

    광고가 아닌 진심이 담긴 리뷰로 작성하겠습니다. 꼼꼼하고 인스타 감성의 예쁜 사진이 많아 20대 여성분들의 유입이 많은 편입니다. 뽑아주시면 열심히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 나라부

    구로근처 맛집 여러개 포스팅중인 20대 커플 블로그입니다~! 커플분들 코스 및 맛집 소개하고있고 사진 먹음직스럽게 애정을 담아 찍고있습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여러사진 찍으면서 포스팅하며, 음식뿐만아니라 가게 정보 위치 좋은점 등 많은 정보들 전달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한은 무슨 일이 있어도 꼭 지키며 1일 1포스팅으로 꾸준하게 포스팅 중입니다. 선정해주시면 열심히 작성하여 많은분들 유입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Kash

    몇 년 째 일상 블로그 운영 중입니다. 6000 조회수 이상 게시글 보유, 1000회 이상 다수 보유 중입니다. 서울 거주 중인 이웃 다수 있어 실구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이웃들입니다;)

  • 고쭈냉이

    긍정적인 리뷰를 통해 찾아오고 싶은 곳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은돌돌

    꼼꼼하고 자세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민쩌미

    안녕하세요. 맛집/여행 블로거 운영하고 있는 쩌미입니다! 사진찍는거 하나는 완전 자신있습니다 선정해주시면 정성스럽게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

  • 아기돼지_

    성의 있는 꼼꼼한 리뷰 작성 약속 드리겠습니다 :)

  • 쏘피1004

    꼼꼼히 리뷰작성하겠습니다

  • 코미햄

    안녕하세요 상위노출 잘되고 일방문자 높은 맛집 리뷰 전문 블로거입니다. 팔로워 1만 이상 인스타그램에도 같이 업로드합니다. 정성을 다해 리뷰하겠습니다~

  • 해삐빈

    체험 후 영수증리뷰 인스타 릴스 네이버클립 바로 업로드 합니다 체험 후 포스팅 3일내 사진과 영상 감성적으로 촬영하여 업로드 합니다

  • 맛집탐방단

    무엇보다도 홍보글에 자신있어요!! 맛잘알이고 사진도 기깔나게 찍습니당

  • yunddd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리뷰하겠습니다 !

  • 먹짱노리

    안녕하세요, 사장님! 저는 맛집과 카페를 탐방하며 블로그를 키우고 있는 중인 블로거 입니다. 비록 블로그 경력은 짧지만 그만큼 열정충만 하게, 매 리뷰마다 최선을 다해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강점 ] - 매 포스팅마다 15-20장 이상의 사진과, 영상 1-2개 이상 다양한 컨텐츠로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는 핸드폰 촬영으로 올린 것들 이지만, 체험단에 선정된다면 디카(미러리스 카메라)로 더욱 선명한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 매장의 외부, 내부, 메뉴, 필요시 화장실까지도 리뷰합니다 - 댓글과 문의에 신속하게 응답해 글을 읽으시는 분께 빠른 정보 공유가 가능합니다 체험단에 선정된다면 음식과 서비스의 장점을 정확히 파악해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blog.naver.com/mukzzang_nori

  • 뷰미니

    예쁜 사진과 함께 좋은 리뷰 남기겠습니다

  • 2혜지

    비슷한 형식의 야끼니꾸집에 갔던 경험이 있습니다. 비교체험 글 작성 가능해요 ^^

  • 쏨ssom

    단순히 사진만 많이 찍는 것이 아닌 다양한 음식 사진 촬영한 뒤 좀더 실물처럼 맛있어보이게 보정한 뒤 가게 인테리어 및 서비스 음식 등의 사진과 상세한 설명까지 함께 포스팅 하는 편입니다 :)

  • 건빵사

    신청

  • 에드워드킴

    매 포스팅 사진&글 모두 형식적이고 성의없는 포스팅이 아닌, 저의 소중한 자산이자 기록이라고 생각하는 만큼 성심성의껏 임하겠습니다.

  • 쩡s

    안녕하세요 꼼꼼한 리뷰, 사진도 중요하지만 잘 녹여내는 글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플러스 알파로 정확하게, 꼼꼼하게, 맛있어 보이는 사진, 설명된 글로 리뷰 남기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동시 업로드 가능합니다 사진 엄수, 기한 엄수, 주의사항 엄수합니다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eeun

    안녕하세요 맛집을 전문으로 리뷰하고 있는 eeun입니당~ 분위기있는 사진과 글로 방문해보고 싶은 매장으로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 앪이

    안녕하세요! 현재 5년 차 영상 PD로 마케팅팀에서 근무 중이며 사진 촬영과 글쓰기에 자신 있습니다! 또 인스타 먹스타 계정도 개인적으로 운영 중으로 체험단 진행시 인스타 업로드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실버쨩

    안녕하세요. 맛집, 카페, 스포츠 분야로 운영하는 블로거입니다. 매일 1개 이상 포스팅하고 있어 일방문자 수 500이상입니다. 예쁜 후기 남기겠습니다!

  • 뚜이니

    안녕하세요!맛집&여행후기위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 뚜입니다 일상글에 녹여서 정성스럽게 쓴다고 자부합니다 키워드를 잘잡아 상위노출되는 편이고 인스타에도 올리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스타아이디 dduganzip 입니다

  • 꽃배추

    블로그 : https://blog.naver.com/01013_13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 pan_xelll 블로그+인스타 성실한 정성후기 남기겠습니다????????

  • 홍어킬러

    관악 맛집 위주로 포스팅 중입니다. 선정해주시면 정성껏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zxon_xee

    안녕하세요 카페&맛집 블로거입니다 정성과 진심을 다한 리뷰 뿐만 아니라 젊은 감성으로 퀄리티 있는 사진과 동영상,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eajoeh

    잘 먹고 잘 쓰겠습니다.

  • 세렌게티

    안녕하세요 성실하게 리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꾸야

    제가 포스팅과 리뷰에 진심인 사람입니다! 믿고 맡겨주세용❤ 인스타에도 올릴게요

  • coldmxplay

    빠르고 꼼꼼히 리뷰할게요!

  • shy48khm

    맛집 위주 블로그 운영중입니다. 사진이쁘게 찍고 정성껏 리뷰 작성할게요.

  • dyandyan

    신혼부부가 함께 가이드라인에 맞춰서 캐논 미러리스로 고화질 사진, 움짤 & 동영상 올려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인스타도 올리겠습니다

  • 꽃슝이

    안녕하세요. 좋은 기회가 되어 체험해보고 싶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고 널리 알릴게요 :) 진솔하고 정성된 리뷰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브라운아이

    블로그회사 경력이 있으며 더욱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공감하고 센스있게 포스팅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상위노출도 자신 있습니다. ^^

  • KeyKim

    성심성의껏 리뷰할께요.

  • 지우댕댕

    3년차 블로거로 사진 기본 50장이상 찍어서 예쁜 사진으로만 업로드하고 있습니당!! 예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 마루집사

    아이폰13pro 선명한 화질로 촬영합니다. 영상, gif 적극 활용한 20대 대학생의 젊은 감성의 정성가득 센스있는 포스팅 약속드릴게요!

  • 흔남일상

    정성스런 사진과 리뷰 약속드립니다.

  • 수학티쳐 오햇님

    기다렸습니다 꼭 다녀오겠습니다 :) 진짜 맛있다고 지인들이 얘기해서 기대돼요

  • 도영님

    안녕하세요! 여기 꼭 가보고 싶어요 저는 주로 서초구,구로구, 동작구, 관악구 맛집 위주로 포스팅 하고 있어요! 제 블로그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성스러운 찐 후기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성스러운 후기 약속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현나

    신림거주합니다! 포스팅 정성스럽게하겠습니다!!

  • 달리는가젤

    움짤 많이 사용하여 생생하게 리뷰합니다! 릴스 동영상도 제작가능해요 :)

  • 해보니

    안녕하세요. 관악구에 거주중인 직장인 블로거 입니다. 꾸준히 포스팅하여 성장중인 블로그이며 체험 후 상세한 리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

  • 낭2

    서울대입구에 거주하고 있는 봉천동 토박이 블로거입니다! 집에서 가까운만큼 동네 맛집으로 소문내보겠습니다!

  • 히도리

    안녕하세요! 다채로운 사진과 음식 움짤을 첨부해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눈에 띄는 썸네일과 꼼꼼한 설명으로 가게에 도움 되는 상세한 리뷰 남기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 윤쥬

    신청해요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보여서 남자친구랑 가고 싶어요

  • 김김뇨끼

    구로 금천 관악 맛집 탐방 블로거 입니다 블로그를 키우려는 욕심이 있어 양질의 포스팅 가능합니다보는 사람들이 가장 편하도록 매장 외관+ 내부+ 메뉴 + 음식 순서로 구성하여 포스팅 하나만 보아도 식당을 알 수 있도록 작성하겠습니다. 사진 뿐만 아니라 동영상과 gif를 적절하게 배합 하여 알고리즘 상단에 잡힐 수 있도록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꼭! 가고 싶습니다 평일 편하신 시간 때에 가능합니다!!!

  • jangabc3

    요리전공출신으로 뛰어난 맛평가와 글솜씨로 감각적인 포스팅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dewcww

    친근한 말투와 갤노트울트라를 이용한 초고화질 사진으로 멋진 포스팅 남겨보겠습니다^0^

  • 꿀떡은맛있어

    신청합니다.

  • 잼토리

    안녕하세요. 샤로수길 맛집을 주로 포스팅합니다. 소니 카메라 a6700, 아이폰 15프로맥스로 촬영하며 뽑아주시면 사진,영상 풍부하게! 꼼꼼하게 작성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참고 링크(히토리규이치 리뷰): https://blog.naver.com/jams_tory/223474937582

  • 럽빈2

    서울대입구역 주변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맛집 위주의 블로그 작성중입니다. 꼼꼼한 리뷰 약속드릴게요~

  • 주발

    신청합니다

  • gyeong90

    -정성스러운 후기 약속 드립니당❤ -제가 포스팅과 리뷰에 진심인 사람입니다! 믿고 맡겨주세용❤

  • w7123

    .

  • 희낙네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드려요!~




찜한캠페인
최근본캠페인
1 / 1